7월에 예정돼있는 세일 때군요. 문제는 이 세일 기간에 줍줍은 커녕 방어하다가 지치지 않을까 우려되기도 하지만요. 짐 파죽지세로 오르는 중인데 제가 사자마자 내릴 거 같아서 무서워서 매수 버튼을 못누르겠네요.
전고점 뚫은 주식이 더 잘가더라구요
그게 아니라면, 지금도 기회죠 ㅎㅎ
연기금 55조 매도가 예정돼있어요.
https://www.fnnews.com/news/202606211927500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