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장중 -3% 가까이직다가..상승반전했네요... 삼전 돌파력 무엇....인가요.. 하이닉스는..... 진짜 대단하네요 레버리지비율을 공격적으로 늘리려다가 총알이 없어서... 쉬고 있는데.. 아쉽습니다..
무조건 대장주를 해야 하는 이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