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조가 전부 다득점 경기네요.
F조 마지막 경기가
튀니지를 5:1로 이겼지만 네덜란드에게 5:1로 진 스웨덴과
네덜란드와 2:2로 비기고 튀니지를 4:0으로 이긴 일본이 맞붙고,
그 스웨덴을 5:1로 이긴 네덜란드와
두경기 모두 대패를 당한 튀니지가 맞붙는데,
그중에서 스웨덴과 일본의 경기가 재밌을거 같네요.
스웨덴도 그렇게 약한 팀이 아닌데 네덜란드한테 5:1로 지다니...
스웨덴아 힘좀내자!!!
F조가 전부 다득점 경기네요.
F조 마지막 경기가
튀니지를 5:1로 이겼지만 네덜란드에게 5:1로 진 스웨덴과
네덜란드와 2:2로 비기고 튀니지를 4:0으로 이긴 일본이 맞붙고,
그 스웨덴을 5:1로 이긴 네덜란드와
두경기 모두 대패를 당한 튀니지가 맞붙는데,
그중에서 스웨덴과 일본의 경기가 재밌을거 같네요.
스웨덴도 그렇게 약한 팀이 아닌데 네덜란드한테 5:1로 지다니...
스웨덴아 힘좀내자!!!
라고 해서 더 잘하진 않겠지만 응원해봅니다.
그런 의미로 일본이 조 2위로 올라가는 그림도 뭐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ㅎㅎ
예선 무실점 강팀이라고 해서 만만치 않다 했는데..
어른들의 사정으로 그 팀은 이미 해체하고
월컵전에 감독 선수 싹 다 바꿔서 아예 급조된 다른팀으로 왔더라고요.
그마저도 월컵중에 감독 또 바꿔서 완전 콩가루 ㄷㄷㄷ
인터뷰중에 선수가 이런식으로 해선 진짜 안된다고 오열한 이유가 있습니다.
86부터 월컵 봐왔는데 저딴팀은 진짜 처음 봅니다.
대표팀 수당 노리고 싸움벌여서 그지랄했다는 썰이 있습니다.
튀니지는 58위고요...
참고로, 네덜란드 7위, 일본 16위입니다
뭐, 월드컵 중에는 실시간으로 계속 변동되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