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많길래 정치성향에 대해 검색해보니
https://www.ytn.co.kr/_ln/0134_202511181252136492
정청래 김어준 그쪽 커뮤니티였나보군요
그럼 여기 계신 몇분들 성향과 맞는거 아닌가 싶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3113
그럼 이분들도 그쪽 분들인가보네요
말이 많길래 정치성향에 대해 검색해보니
https://www.ytn.co.kr/_ln/0134_202511181252136492
정청래 김어준 그쪽 커뮤니티였나보군요
그럼 여기 계신 몇분들 성향과 맞는거 아닌가 싶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9213113
그럼 이분들도 그쪽 분들인가보네요
딴지가 민심이고 민주당이 갈길이라는 절대기준으로만 보지말자는거죠. 그리고 당대 현자들은 항상 옳은걸까요? 정청래가 나오는게 자유듯이 김민석이 나오는것도 자유죠. 왜 정청래는 조롱멸시 하면 안된다하고 김민석은 조롱멸시 하나요? 김어준은 폄훼하면 안된다면서 이동형은 폄훼하나요? 세상에 무조건 항상 옳은게 어딨나요 요즘 양쪽 다 파묘 되는거만 봐도 무조건적으로 한쪽 얘기만 들으면 안되죠
당대의 현자들이 밀어준 모후보 재기도 못할 정도로 실신 KO 당한게 엊그제입니다.
반성해야합니다.
다 대선에서 1찍한 사람들인데?
이러면
"딴지에서 오셨어요?" 하겠죠? ㅋ
딴지일보가 김어준이 만든 신문이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