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뭐라고 하든 본인 생각대로 밀고 나가고 그걸 성남시장때부터 계속 해오던 사람입니다 지지율 한자리로 떨어져도 본인 의지 끝까지 관철할 사람이니 에너지낭비들 그만 하시고 불만이신 분은 다음 정권때 마음에 드시는 차기주자 미시면 됩니다
자신들의 주장 역시 고집이나 아집이 아닌지 생각해보셔야죠.
그냥 자기가 맞다고 싶으면 가는겁니다
어차피 대선은 엄대엄이죠
일케 보면 뚝심, 저케 보면 아집 ~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니 더욱 평행선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