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곡성 물놀이장에서 11살9살 형제가 사망했는데 감전사고 같다네요.. 낮은수심에서 아이들이 들어가자마자 픽 쓰러졌다는ㄷㅔ.. 부모님의 심정은 상상도 못하겠네요 ㅠㅠ 저도 11살 아들이 있어서…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감전사고였군요..
참.. 안타깝네요..
무섭네요
미개장 상태였고...
빨리 못꺼냈나보네요 ㅠ
개장전이든 뭐든 감전될 이유가 있을지…
슬프네요...ㅜ.ㅜ
진짜 부모 마음이 어떨지 상상조차 할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