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다시 뉴이재명이라는 뉴손가혁이 들러붙어서 이 난리가 났는데
그때처럼 뉴이재명 손절하고,
중도보수를 지향하되, 논란 없는 인사로 다시 지지율을 높여야 합니다.
그런데 다시 뉴이재명이라는 뉴손가혁이 들러붙어서 이 난리가 났는데
그때처럼 뉴이재명 손절하고,
중도보수를 지향하되, 논란 없는 인사로 다시 지지율을 높여야 합니다.
노무현 대통령께 열정과 애정을 배울 수 있고, 문재인 대통령께 인내와 의리를 배울 수 있고, 이재명 대표께 희생과 불의와의 타협없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손가혁을 잘 모르긴 하는데 몇달전에 인터뷰도 나오곤 하는것 같더군요;
당시 이재명 지지했던 사람은 계속해서 이재명 지지했습니다.
그 뉴이재명이란 단어를 여기붙였다 저기 붙였다
정치 관심없던 사람들이 이재명 잘한다고 지지하면 뉴이재명이랬다가
그럼 그사람들은 과거 손가혁인가요?
캐릭터가 하나라면 소통에 혼란이라도 없으니까요.
그 빌런들은 이재명 팔이가 아니라 어떻게 보면 순수 중도확장된 사람들을 인질로 뉴이재명 타이틀 팔이를 한거죠.
저는 뉴이재명을 비판하던 사람이 아닙니다.
그사람들이 그냥이야기합니까?
본인들 마음대로 안되는사람들이 이재명 대통령 공격하고 뉴이재명이라 낙인찍고 공격하니까
그공격에 맞서 이야기하면
그걸 가지고 우리진영에 공격한다 난리치면 뭐가 맞나요?
왜 본인들의 행동은 뒤돌아볼줄 모르는지 답답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제가 공감하는거구요. 제가 지적하는건 특수한 경우 말하는거구요.
어느쪽에나 극단적이거나 이중적인 사람들은 있으니까요.
지지자로써 너무 답답합니다
이재명대통령 누구보다 잘하고있습니다
인사가맘에안들수도있조 그렇다고 진보진영 사이트에서 요즘 올라오는 대통령 비난하는글들은 전혀 공감도안되고 분노만 자극하네요
저만해도 뉴가 아니라 원래 늘 민주당 찍고 이재명도 찍은 사람인데
딴지, 김어준과 유시민의 일부 말 비판 했다고 안좋게 보신 분들 있는 거 같구요.
글올라오는 현실은 암담하네요
뭐가요?
딴지에서 대동단결 해서 대통령 까는 행위요?
노무현 문재인 지지하던 당원들 코어 지지층을 구분못하고 있어요.
이재명을 박해하던자들은 전자고, 그 이재명을 구해준 이들은 민주당 당원들입니다.
노무현 문재인을 지지하던 민주당 지지층들이 이재명을 지지해준거예요.
그런데 그 지지자들을 지금 친문 똥파리 취급중입니다.
정작 친문 똥파리들을 당에서 몰아낸건 그분들인데요.
정신못차리고 계속 가면 손가혁 시즌2 찍으면서
앞으로 더 폭망하고 비참하게 최후를 맞이할걸로 보입니다.
앞으로는 일잘한다고 무조건 뽑지않을겁니다.
민주진영 붕괴 위기네요
막말하시네?
누가 민주당 코어 지지층을 전부 똥파리 취급해요
말그대로 똥파리 짓을 하는 사람에게 똥파리 취급하는거지?
단순하게 일반화해서 프레임 짜지마세요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지마세요. 그런다고 안가려집니다.
프레임은 누가 짜고있는건지 원. ㅋㅋ
민주당 지지층 싸잡아서 비난한사람 누가있나요?
문통님이 양념이라 그러셔서 지금 막 부활해서
잼통님 욕댓글 쓰고 커뮤마다 돌아다니면서 언플해서 걱정입니다
반드시 이잼정부 성공을 위해
문꼴오소리 젠틀재인 퇴치해야해요
A,B,C는 정치인 이야기 아닌가요?
방송 다 보고 다시 이야기하는게 좋으실꺼같아요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251116.html
유 작가는 최근 여권 지지층을 △김대중·노무현·문재인·이재명으로 이어지는 흐름을 지탱해 온 민주당의 핵심 코어 그룹(A그룹) △이재명 대통을 지지하지만 정치적 성공이 가장 큰 목적인 그룹(B그룹) △A와 B 그룹의 교집합(C그룹)으로 구별했는데요. 유 작가는 이날 자신이 기존에 언급한 ‘ABC론’은 지지층이 아닌 정치인들과 비평가들을 분석하기 위한 틀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낙지파 문꿀오소리를 끔찍히 증오하는
저같은 사람들 친문어쩌구 저쩌구 폄하하면서
이쪽이 2030들을 극우로 폄하하고 확장하지 못한다고 욕하죠.
선민의식에 쪄든 손가혁들은 조금도 나아지지 않았어요.
항상 지들이 피해자죠
이제 친명 친문간 싸움이 난겁니다. 민정수석이 마음에 안든다 보완수사 핑계는 싸울 구실이고
진짜 싸움의 원인은 계파간 권력싸움입니다.
정청래 대표 승리하면 이재명 대통령은 조기 레임덕이 오기 때문에 2찍들이 정청래 대표 응원중이고
친문부활 원하는 정청래 대표 지지자와 이재명 대통령 지지자간 나눠져있는 상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