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정책 이념적으로 하고
사람도 이념적으로 뽑고
그래서 윤석열 탄생시키고 나라 엉망이 됐잖아요
이재명 대통령이 나라 살리고있으면
그냥 응원 열심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상 최대과제가 검찰개헉인줄 아는 사람들
오로지 그대들이원하는대로 하고서
나중에정권뺏기면 뭐할껍니까?
(흥분해서 글을 올렸는데 너무 선을 넘은거같아서 글을 수정합니다. 기분 상하게 해드린 분들께 죄송합니다)
모든정책 이념적으로 하고
사람도 이념적으로 뽑고
그래서 윤석열 탄생시키고 나라 엉망이 됐잖아요
이재명 대통령이 나라 살리고있으면
그냥 응원 열심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상 최대과제가 검찰개헉인줄 아는 사람들
오로지 그대들이원하는대로 하고서
나중에정권뺏기면 뭐할껍니까?
(흥분해서 글을 올렸는데 너무 선을 넘은거같아서 글을 수정합니다. 기분 상하게 해드린 분들께 죄송합니다)
좀 안타깝네요. 전 아직 일어난 일들은 훨씬 상대적으로 소프트하다고 생각하는데 반감이 너무 쉽게 타오르는 거 같습니다. 심지어 검찰개혁 기존과 달리 실제로 진행 되고 있구요.
저도 문재인 전대통령 뽑았고 지금도 딱히 그분을 싫어하고 그런건 아닙니다. 조국까지 무지성 실드했어요.
오늘 보니 이재명은 스피커들이 받는 실드보다 힘을 못받는 거 같습니다.
김영삼 뽑았네요.
김영삼도 나쁘지 않죠.
금융실명제, 하나회척결...
제가 존경하는 대통령중 한명입니다.
초반에는 엄청났습니다.
이재명 대통령도 검찰척결만 해주길 원하시나본데
과거를 되돌아보고 다시한번 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었으니 민주화 운동은 완성되었다. 이후에 하는 데모는 모두 반정부 투쟁이다.라며~
김영삼이 민주화운동. 학생운동하던 사람들을 작살냈죠.
정원식 총리 사건. 95년 연세대 한총련 사태를 거치며 학생운동권은 거의 분해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내가 국민의 뜻으로 대통령이 되었으니 내란 척결은 다 끝났다. 이후부터~
우리진영끼리 똘똘히 뭉쳐봐야 앞으로안되요
열심히 이념정치해서 그자리에 윤석열 앉혀준사람 들이 문제죠
가장 이념적이였던게 이재명 이었는데요 그걸로 대통령 됐고요
지지율보세요. 외연확장하며 통합, 통합 외치는데
지지율 50프로가 깨졌습니다.
극명하게 대립하는 한국정치에서 통합은 힘으로 보여주는겁니다.
그리고 그놈에 여론조사 지지율
비싼게 최고라는 여론조사 지지율
하나 맞지도 않는 여론조사 지지율
그럼 69까지 간 여조는 뭔가요?
새로운 지지층한테
사상검증 이념떠먹이기한
강성 지지층 이슈때문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생각안하나보네요
일단 님 같은 분 들이 지지율 하락의 원인 중
하나인 거 같습니다
이 분란의 원인은 자기 정치하는 정청래나 박은정의 말에 놀아나는 님 같은 분들 때문입니다.
알겠어요 그냥 정청래 찍을께요
수석비서관 인사갖고 이렇게 시끄러운 게 왜 이재명 정권에서만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그것가지고 지지율 운운하는 것도 이해가 되지 않고. 보완수사권이 이렇게 1년 넘게
나라를 시끄럽게 해야 할 명운을 건 사안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좀 믿고 놔두면 안되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광신도들이 문제예요
문재인때는 그렇게 신의한수 타령하더니
그때를 반성하고 이제 껀껀히 반대 하는건가요?
거기서 분위기 조성하면 거의 모든 커뮤가 똑같은 얘기로 도배됩니다
진짜 이잼은 복도 없네요
누구는 5년 거의 놀고먹어도 말한마디 안하더니 잠도 안자고 일하는 이잼한테는
왜 이따구 짓거리들인지
하지만 모든걸 이념적인 기준으로만 하지말자구요
일잘하는사람 뽑겠다는데 왜 난리들인지 모르겠네요
특정 유튜버가 해석해준대로 대통령이 이야기안해줘서 그런가요?
결국 자기들 뜻 대로 안된다고 이난리를 피우는건데..
뜻대로 100프로 해줘도 정권 내주고 총선지면 다시 돌아온다는걸 모르는걸까요?
아니면 다시돌아와야 또 검찰개혁 소리를 할 수 있게되서 내비두는건지...
정말 답답합니다.
너무 답답해요
검찰 역사상 최악의 시나리오 중 하나인 윤석열 특권얻고 대통령까지 스트레이트 된 것도 나중엔 잼통이랑 연결 지을지 겁나네요.
본인들은 검찰 개혁도 개판쳐놓고
지금 그보다 잘하고있는데 이 난리니
그때 외치던 신의 한수는 어디갔습니까?
본인들이 뉴이재명이라 낙인찍고 또 모르는척하네?
패턴이 똑같아요
본인들이 공격하고 그에 대해 반론하면
왜 공격하냐고 몬인들이 한건 싹 입다물고
저도 눈팅만하다가 도저히 못 참겠어서 댓글이라도 달고 있습니다.
특정 집단만 난리임
실제 저번 검찰개혁안때 탄핵하라고 난리피웠을때도 실제 지지율중 3퍼 밖에 지지층에서 안빠졌다
지금도 마찬가지 어제나온 여조에서 이잼지지성향 비율은 굳건했다
과연 온라인을 시끄럽게 만들며 여론 선동하는 인간들 누굴까?
모든것에 선동당하는 사람들이 문제가 있는거지요
본인들 생각없이 유튜버말에 빠져서 선동되는 사람이나
특정 사이트 글에 바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사람이나
본인의지 없는 사람은 문제있다 말하는건데요?
맞습니다 제가 너무 의지 없는 사람으로 매도했네요.
그 특정 유튜버를 좋아하는 분들은 유튜버와 한마음인걸로 생각하겠습니다.
할러님이나 저나 나라 정권 민주당이 잘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썼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제 흥분한 나머지 제글이 기분 나쁘게 해드렸다면 사과드립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아직 구세대 정치인들 머릿 속엔 우선 순위가 확고해 보여서요
너무나도 본인들 개인정치때문에 이러는걸로 보여집니다
민주정권때 돈 벌고 국힘 뽑아서 자기 돈 지키려는 사람 많습니다...
윤석열의 내란도 난 좌파아니니 괜챃아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잘먹고 잘살게해주는게 1순위입니다
근데 뻔히 보이는 공격에 대비없이 가겠다는게 걱정입니다!
검찰은 전혀 이재명대통령을 무서워 안하며 공격 중인데...
검찰개혁을 지금에서 멈추자는게 이해가 안가요...
제가 아무리 생각해도 검사로 부터 이재명대통령 및 차기 대통령 후보를 지킬 방법이 생각이 안나는데...
제발 좀 보여주세요!
검사들이 벌벌떠는 모습을요!!!!!!
그럼 이런 논란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이래서 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비주류에서 뽑히나 봅니다.
대통령은 중도로 가고 주류는 대통령 따라가니 당원들은 비주류에서 대안을 찾는거죠...
그리고 저 사람들이 하고 있는게 딱히 이념정치도 아니에요. 저들 중 그래서 민주당의 가치와 이념이 정확히 뭐냐고 물어보면 제대로 답할 사람이 몇이나 될지도 의문이고, 지엽적인 이슈 하나에 천착해서 쓸데없는 갈등을 조장하고 있을 뿐이면서 마치 자신들이 대단히 고귀한 가치를 추구하는 정의의 사도라고 착각하는 나르시시즘 정치에 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