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수가 되고싶은 초보님 답답하시네요 이보세요 저당시 윤석열한테 속게 만든게 이재명 대통령입니까? 윤석열은 좋은사람이다라고 진보진영대형 방송 여기저기 나와서 인증해주면서 했던 사람들이 누군데요? 그때도 그사람들방송듣고 맹신하고 지금도 그사람들 방송 보고 맹신하는거에 이야기 하니까 언제부터 조중동을 그렇게 좋아아셨다고 저런건 왜 퍼나르시는지 모르겠네요?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211.♡.122.164
10:39
2026-06-22 10:39:42
·
@운드님 답답하시네요. 윤석열은 저때 인기 좋았어요... 님이 말하는거 있기 전에도요.
운드
IP 119.♡.101.87
10:45
2026-06-22 10:45:51
·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님 당시 수사 잘한다고 인기 좋았죠 하지만 법무부 장관까지 올라가는 시점에 의심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 의심을 장담하며 없애준 사람들에게 크게 속은거라 생각합니다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211.♡.122.164
10:55
2026-06-22 10:55:22
·
@운드님 저는 그리 생각 안합니다. 검찰개혁을 말한 사람이 윤석열 뿐이였다는게 문제죠...
운드
IP 119.♡.101.87
11:13
2026-06-22 11:13:12
·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님 저는 당시 뉴스에나오는 정치는 신뢰를 못했고 당시엔 김어준방송에서 나오는 내용은 맹신 했습니다. 저는 김어준 방송에 나오는 윤석열에 대한 좋은 평가가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저같은 사람도있고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런 실수를 했으면 되돌아 보고 앞으로 조심해야하는데 지금도 맹신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서 답답합니다.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211.♡.122.164
11:24
2026-06-22 11:24:58
·
@운드님 우선 김어준은 민주인사라 생각하면 비판을 안합니다. 그래서 이재명 대통령도 온갓 비난 받을때 비판 안했습니다. 떠나면 비판하지...
운드
IP 119.♡.101.87
11:36
2026-06-22 11:36:58
·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님 이재명대통령은 성남 시장후보때도 민주당원 아니였나요? 여기서 말씀 하시는 민주인사 기준이 뭔가요?
중수가 되고싶은 초보
IP 211.♡.122.164
11:45
2026-06-22 11:45:15
·
@운드님 우선 민주정권 장관이나 민주진영 인사는 거의 비판 안합니다. 이재명,이나연 경선때도 이낙연에게 동지의 언어로 비판하라고 시청자를 만류했죠.
@Prussian blue님 조선발 녹취록이였죠~ 그리고 다른 언론사들은 사실관계 파악하기 전에 보도 안했고 녹취 안깠고 후속보도 없었습니다.. 왜 안했겠습니까? 조선이 유일하게 계속때렸죠 선거때 조선이랑 조혁당 아주티키타카 좋았죠 필요할땐 노통님 들먹거리고 노통님죽이던 언론사에 가서 구구절절 도개자 박는 조국도 뭐 그 정신이 뭐든 인정합니다
Everlasting_
IP 121.♡.172.2
08:43
2026-06-22 08:43:42
·
@츄릅도넛님 항상 선택적이신거죠... 똥파리들이 해경궁김씨는 누굽니까 광고도 조선일보에 실었습니다...
윤석열 임명할땐 국힘조중동 개거풍 물었었죠?
논리가 맞나요?
왜속았는데요? 어떤 이야기를 어디서 듣고 속았는데요?
그때도 그 유튜버들한테 속았으면서 당시에도 그 유튜버 반대대로 이야기하면 쓰레기 취급 했으면서
지금도 그유튜버들 말만 듣고 행동하시는건 아닌지 되돌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박근혜 수사해서 속았죠!
그러니 이재명대통령도 후보때 검찰총장 시켜야 된다고 했죠!
저때가 언젠지도 모르시나요???
이보세요 저당시 윤석열한테 속게 만든게 이재명 대통령입니까?
윤석열은 좋은사람이다라고 진보진영대형 방송 여기저기 나와서 인증해주면서 했던 사람들이 누군데요?
그때도 그사람들방송듣고 맹신하고 지금도 그사람들 방송 보고 맹신하는거에 이야기 하니까
언제부터 조중동을 그렇게 좋아아셨다고 저런건 왜 퍼나르시는지 모르겠네요?
윤석열은 저때 인기 좋았어요...
님이 말하는거 있기 전에도요.
하지만 법무부 장관까지 올라가는 시점에 의심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 의심을 장담하며 없애준 사람들에게 크게 속은거라 생각합니다
검찰개혁을 말한 사람이 윤석열 뿐이였다는게 문제죠...
당시엔 김어준방송에서 나오는 내용은 맹신 했습니다.
저는 김어준 방송에 나오는 윤석열에 대한 좋은 평가가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저같은 사람도있고 아닌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런 실수를 했으면 되돌아 보고 앞으로 조심해야하는데
지금도 맹신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거같아서 답답합니다.
그래서 이재명 대통령도 온갓 비난 받을때 비판 안했습니다.
떠나면 비판하지...
여기서 말씀 하시는 민주인사 기준이 뭔가요?
이재명,이나연 경선때도 이낙연에게 동지의 언어로 비판하라고 시청자를 만류했죠.
다만 욕이나 비난은 국힘에게만 하죠.
조선발 보도 써먹은거군요
조국도 조선가서 인터뷰하고 입시비리 사과도하고
조선이 기준이구나..
다른 곳에서도 단독 나온 거 보면 조선 말고도 여럿이 가지고 있었죠
그리고 다른 언론사들은 사실관계 파악하기 전에 보도 안했고 녹취 안깠고
후속보도 없었습니다..
왜 안했겠습니까?
조선이 유일하게 계속때렸죠
선거때 조선이랑 조혁당 아주티키타카 좋았죠
필요할땐 노통님 들먹거리고 노통님죽이던 언론사에 가서 구구절절 도개자 박는 조국도 뭐 그 정신이 뭐든 인정합니다
항상 선택적이신거죠...
똥파리들이 해경궁김씨는 누굽니까 광고도 조선일보에 실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5217533CLIEN
조선이 김용남 비판한 것도 민주진영 갈라치기를 위해서 조국이 당선되도 그만, 혹은 둘 다 나가떨어지고 유의동이 당선되도 그만인 식으로 한 전략이라...
조선은 이제 조국을 민주진영의 불쏘시개라고 생각하지, 위협이 되는 대선주자라고 생각하질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