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Coke님 민정수석 어디가요? 님이 지지하는 사람 수사해서요? 잘못하면 수사해야하고 유죄나왔으면 잘못한거지 죄지은 사람 쉴드치자고 이잼한테 선넘었다는게 맞아요?
볼빨린사춘기
IP 116.♡.240.208
08:02
2026-06-22 08:02:49
·
@츄릅도넛님 이분들 중 몇명이 다음 정권의 요직에 앉았다면... 굉장히 화나겠죠.
IP 59.♡.234.155
09:18
2026-06-22 09:18:30
·
@ZeroCoke님
츄릅도넛
IP 113.♡.175.123
07:57
2026-06-22 07:57:01
·
대통령이 도대체 뭘했다고 비난하는지 솔직히 이잼이 뭘했나요? 지금 민주당에서 불지핀 당무개입 프레임 때문에 국힘쪽 채널들 심각하게 언플하는데 어떻게 같은 진영사람들이 더 악랄하게 구는지 도대체가 이해할수가 없네요ㅡ 진짜 노통님때 그래놓고 또 이러는거 솔직히 좀 인간혐오 오네요
아띠팡
IP 58.♡.132.183
08:00
2026-06-22 08:00:33
·
@츄릅도넛님 혐오를 왜 하나요;;
츄릅도넛
IP 113.♡.175.123
08:12
2026-06-22 08:12:19
·
@아띠팡님 노통때 하던짓 또 하니깐 혐오오죠 도대체가 힘들게 정권잡은 대통령을 그리고 저렇게 열심히 하는 분을 왜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지 그리고 1기때도 인사로 난리피우더니 뭐 나라망했어요? 검찰이 부활했어요? 봉욱때도 이난리피우지 않았나요? 도대체가 뭐때문에 이러는거예요? 진짜 이해가 안가서 묻습니다 이잼 진짜 지지하면 지켜보고 문제있으면 그때 비판해야지뭔 사사건건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이러는겁니까?
아띠팡
IP 58.♡.132.183
08:14
2026-06-22 08:14:41
·
@츄릅도넛님 제가 뭐라고 한것도 아닌데 왜 저한테 물으시나요 ;;
삭제 되었습니다.
10여년
IP 112.♡.65.176
08:15
2026-06-22 08:15:11
·
가만히 있다가 친문이니 뭐니하면서 갈라치기 당한사람들이 갑자기 갈라치기 주도세력이 됐군요
알랳드롷
IP 118.♡.12.110
08:26
2026-06-22 08:26:25
·
@10여년님 뉴이재명으로 가르고, abc로 가르고, 광고받는다고 가르고, 한자리 차지 한다고 가르고, 양쪽 다 똑같지 않나요? 당권싸움, 권력싸움도 적을 이기고 났을때 해야죠. 양쪽 다 적당히 했으면 싶네요
@10여년님 딴지게시판 보시면 갈라치기, 멸칭, 비난이 상당한데 뒤집어씌우다뇨. 양쪽 다 똑같다는 말씀 드리는거예요. 어느쪽이 먼저냐 하고 찾아보면 양쪽 다 파묘되는 상황인데, 이게 과연 우리 진영에 도움이 되나요? 양쪽 다 토론을 하되 비난은 하지말아야죠. 서로 선을 넘지않도록 자중해야 할때라 생각합니다.
잘못하면 수사해야하고 유죄나왔으면 잘못한거지 죄지은 사람 쉴드치자고 이잼한테 선넘었다는게 맞아요?
이분들 중 몇명이 다음 정권의 요직에 앉았다면...
굉장히 화나겠죠.
솔직히 이잼이 뭘했나요?
지금 민주당에서 불지핀 당무개입 프레임 때문에
국힘쪽 채널들 심각하게 언플하는데
어떻게 같은 진영사람들이 더 악랄하게 구는지
도대체가 이해할수가 없네요ㅡ
진짜 노통님때 그래놓고 또 이러는거
솔직히 좀 인간혐오 오네요
도대체가 힘들게 정권잡은 대통령을
그리고 저렇게 열심히 하는 분을 왜 못잡아 먹어서 안달인지
그리고 1기때도 인사로 난리피우더니
뭐 나라망했어요? 검찰이 부활했어요?
봉욱때도 이난리피우지 않았나요?
도대체가 뭐때문에 이러는거예요?
진짜 이해가 안가서 묻습니다
이잼 진짜 지지하면 지켜보고 문제있으면 그때 비판해야지뭔 사사건건 일어나지도 않은 일로 이러는겁니까?
제가 뭐라고 한것도 아닌데 왜 저한테 물으시나요 ;;
뉴이재명으로 가르고,
abc로 가르고,
광고받는다고 가르고,
한자리 차지 한다고 가르고,
양쪽 다 똑같지 않나요?
당권싸움, 권력싸움도 적을 이기고 났을때 해야죠.
양쪽 다 적당히 했으면 싶네요
딴지게시판 보시면 갈라치기, 멸칭, 비난이 상당한데 뒤집어씌우다뇨. 양쪽 다 똑같다는 말씀 드리는거예요. 어느쪽이 먼저냐 하고 찾아보면 양쪽 다 파묘되는 상황인데, 이게 과연 우리 진영에 도움이 되나요? 양쪽 다 토론을 하되 비난은 하지말아야죠. 서로 선을 넘지않도록 자중해야 할때라 생각합니다.
그 넘들이 제일 먼저 이대통령 비난 비판 할 꺼라고 처음부터 이야기 되었죠.
국혐-신천지-통일교, 민주당 프락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