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씨 말대로 기다렸다는듯이 B들이 마구 쏟아지네요
펨코, 디씨 국갤에서, 심지어 딴지와 클리앙에도
대통령 까는 글들이 즐비하네요. 한순간에 쏟아지네요ㅠ
우리는 과거 비주류 대통령이 얼마나 공격받았는지,
그에대한 부채감을 얼마나 오랫동안 가지고 살아왔는지 생각해야죠 민주당은 여당만 되면 갑갑하게 권력욕 많은 십선비들이 되는지 모르겠는데 빨리 정신차리고 권력욕은 잠시 내려놓고 선거기간 내내 떠들었던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유시민씨 말대로 기다렸다는듯이 B들이 마구 쏟아지네요
펨코, 디씨 국갤에서, 심지어 딴지와 클리앙에도
대통령 까는 글들이 즐비하네요. 한순간에 쏟아지네요ㅠ
우리는 과거 비주류 대통령이 얼마나 공격받았는지,
그에대한 부채감을 얼마나 오랫동안 가지고 살아왔는지 생각해야죠 민주당은 여당만 되면 갑갑하게 권력욕 많은 십선비들이 되는지 모르겠는데 빨리 정신차리고 권력욕은 잠시 내려놓고 선거기간 내내 떠들었던 이재명정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ㅃㅃ에 조혁당직자로 추정되는 아이디 하나 관찰중입니다 ㅎ
26년3월달에 가입해서 정치글만 하루에 몇개씩 쓰다가 선거이후에는 한두개만 쓰구요.
내용은 김용남 공격, 조국 찬양. 이재명 악마화, 정청래 밀어주기
인물이 더이상 가치와 생각을 공유하는 동지가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하게 되는게
문제라는 생각을 해야죠
뭐 계속 그렇게 멀어지시면 어쩔 수 없는 거에요
뭔 이분들은 본인들 필요할때만 끌고와서 노무현 대통령 팔이를 하시나요?
그리고 노무현 시절은 정책의 문제였지
지지층과 동지들을 향한 낙인찍기와 쳐내기가
문제였나요? 검찰과 기득권과 타협하는 모습과 뭐 그런걸 노무현 대통령이 했나요?
지금 A가 반발 하는건 가치가 손상되어서 그런 겁니다. 이익을 위협 받아서 그런게 아니고요.
공동체 이익도 내 이익에 연결되니 중요하다 : B
내 이익 말고 중요한 건 없다 : C
유시민의 언급도 [이재명대통령에 위기가 닥치면] 제일 먼저 버릴 사람이라고 했죠.
뭐, 근데 A든 B든 무슨 상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