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영국이니, 나라가 망했니 실물경제가 개판이니 하는 글들이 사방에 올라올까요? 클리앙도 그렇지만 딴지도 작업치는 글들이 너무 올라오는 느낌이네요 공정위로 인한 지지율 하락이 상당하군요 오히려 이게 시나리오라고 봐도 믿겠어요 근데 실물 경제 드립치려면 ... 왜 그 전엔 잠잠하다가 이제 난리일까요?
클량에 이 대통령을 내란동조자라는 글까지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