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이가 또 앞뒤 자르고 그냥 유시민 나온날 싸우고 그만뒀다만 이야기 했나본데
정확하게 말하면
이번에 싸우고 나간 작가들은 원래 정치-시사 전문작가가 아닙니다
예능전문작가들이였죠.
애초에 매불쇼 만든것도 이번에 나간 대장작가와 최욱이 주축이 되어서 전체적인 기획을 하고
세부코너를 작가들이 만들었다고 합디다
처음에 매불쇼 기억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러 분야로 코너가 상당히 많았죠
근데 어느 순간부터.....내란이전부터 정치-시사 부분이 늘어나더니
작가들이 코너 기획보다는 뉴스파인딩과 팩트체커로써 더 일이 많아지면서
내부에서 나름 불만이 많았다고 합디다
그래서 중간에 정치-시사 작가를 데려왔는데 얼마 안하고 중간에 뛰쳐나가고....
뭐 이래저래 굴러가다가
최근에 다리를 건넌게 유시민 출연이였던게
사전선거날 나와서 한시간 넘게 민주당 조리돌림 하는 그 방송이 끝나고
대장 작가가 패널들 다 나가지도 않았는데 최욱에게 와다다다 쏟아내고 그만 둔다고 해서 뭐.......
유시민 출연을 당일날 알았다는게 트리거가 되서 앞에부터 누적되었던 불만이 표출 되었다고 합디다
이게 유명해진게 지금 그 대장작가가 여의도에서 꽤 오퍼를 많이 받나봅니다
본인은 예능방송 하고 싶은데 오는 오퍼 대다수가 정치-시사쪽이거나 의원나으리들이라
여의도 돌아다니면서 하소연 한다고 합디다
같이 그만 둘 생각은 없었는데 대장작가가 그만둔다니까 나머지 2명도 같이 그만둬서
곤란해 한다는게 하소연의 중점이라고 합디다
뭐 매불쇼는 이번에 2주 쉬면서 작가진을 아예 정치-시사 전문 작가들로 모집한다고 합디다. 눼
정치-시사를 더욱 강화한다는 이야기로 보입니다. 눼
이동형 TV에서 방송했다길래 찾아보다 수준 떨어지는 허접한 잡소리 잠깐 듣는 동안 불쾌감만 생겨서 얼른 나왔네요~
매불쇼 작가 관둔거랑 이동형이 비열한거랑 어떤 관계가 있나요?
https://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9987548
비열함이 진짜 혀를 내두를 정도죠. 어우, 역겹더라거요 이동형 행태가.
이동형이 작가 빼돌렸다는 소문이 있어 자긴 그 작가 알지도 못한다고 하면서 해당 내용 설명한거 아닌가요? 그리고 그날 최욱이랑 작가랑 언쟁이 있었고 그리고 작가가 관둔게 공공연한 사실인데, 이동형 입장에선 본인 악마화 하는 수단으로 쓰이는 부분이니 해명할 수 있는 부분 같은데 이걸보고 비열하다고 하시는건 좀 과하네요 본의아니게 계속 이동형을 두둔하는 댓글을 쓰게 되는데, 이동형과 김어준의 싸움이 아닌데 왜 계속 둘의 싸움으로 몰고 가는건지 모르겠네요
계엄 정국에 큰 활약을 하고 그 덕분에 신뢰받는 언론인으로 선정되고 뽕이 너무 찬게 아닌가 싶네요.
예전에 본인이 그토록 외쳤던 '저는 그저 광대일뿐입니다'를 잊지 말기를
요즘엔 너무 필드에 직접 뛰어드는게 아닌가 싶어요.
본인 의견에 안맞으면 애써 나온 정치인들 한테 호통이나치고 말이죠
근데 왜 이동형이 작가 빼갔다는 얘기가 나와요?
이동형이 욕을 먹어야 자기가 욕을 안 먹을테니
그럼 일단 이동형이 작가 빼간건 아니네요.
작가들은 정치/시사가 싫어서 그만둔거고 그 타이밍이 유시민 작가 출연때랑 겹친거고 별 일 아니네요.
당연히 이동형은 좋은 이야기 안 했을 것이고요.
현재 민주당이 위기는 맞는 것 같거든요.
본글님은 '눼눼'하시는 걸 보니 맘에 안드신것 같지만요.
매불쇼 이전 제작진이 쓴 글
또한 수요일 방송이라 화요일에 녹화해서 좋았다는 내용이 있는데
해당 방송은 금요일 방송이었고 추가로 사전 녹화가 아니라 생방송이었습니다.
출처와 핵심 내용 모두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아 신빙성이 매우 떨어져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