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352267?sid=104
한국이랑 상관없는, 순전히 자기들이 바보짓 해서 지들 대표팀 출전권 날려먹은 사건인데도
저럴 정도면 대체 머리속에 한국에 대한 열등감이 얼마나 심한걸까요 ㅉㅉ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352267?sid=104
한국이랑 상관없는, 순전히 자기들이 바보짓 해서 지들 대표팀 출전권 날려먹은 사건인데도
저럴 정도면 대체 머리속에 한국에 대한 열등감이 얼마나 심한걸까요 ㅉㅉ
열받게도 아직도 일본에서 저 표현이 가끔 들립니다. 예전에는 더 심해서 바보 같은 조선인도 다룰 만큼 쉬운 카메라라고 일회용 카메라를 '바카춍 카메라'라 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