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10.5
겉으로는 완전 멀쩡한데
배터리가 빨리 닳고,
램이 부족하고
미묘하게 버벅거리네요.
유튜브 보기엔 괜찮습니다만, 9년이면 됐다 싶어서 M5 11로 샀습니다.
현재 영혼백업중인데 기대가 됩니다!
환상적인 디스플레이!
공연장 부럽지 않은 스피커!
슈퍼컴퓨터를 능가하는 AP!
기대해도 되겠죠?
아이패드 10.5
겉으로는 완전 멀쩡한데
배터리가 빨리 닳고,
램이 부족하고
미묘하게 버벅거리네요.
유튜브 보기엔 괜찮습니다만, 9년이면 됐다 싶어서 M5 11로 샀습니다.
현재 영혼백업중인데 기대가 됩니다!
환상적인 디스플레이!
공연장 부럽지 않은 스피커!
슈퍼컴퓨터를 능가하는 AP!
기대해도 되겠죠?
이걸 빌미로 기변을 해볼까 싶습니다 ㅎㅎ
찾아보니 2017년 출시네요 ㅎ
메인으로 사용하기에는 이제 힘들지만 동영상 플레이용으로는 손색 없죠.
당시 32GB 모델을 30만원대로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정말 아주 뽕을 뽑고도 모자라 사골까지 우려먹었네요 ㅎㅎ
켜지는거 이까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