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도 엄청 싫은데, 그외 선거때마다 민주당한테 뭔가 빛갚으라고 요구하는 그외정당들이 더 싫습니다.
국회의원자리 조차도 "내놔 내놔" 짖어서 뺏은 정당들이, 이번 선거애서도 욕심만 많은게 너무나 싫습니다. 짜증나고요.
근데 저만 이런건가.... 민주당 윗분들은 아무 상관 없나봐요? 하....... 탈당하고 그냥 국짐 안티활동만 할까 고민중입니다.
국힘도 엄청 싫은데, 그외 선거때마다 민주당한테 뭔가 빛갚으라고 요구하는 그외정당들이 더 싫습니다.
국회의원자리 조차도 "내놔 내놔" 짖어서 뺏은 정당들이, 이번 선거애서도 욕심만 많은게 너무나 싫습니다. 짜증나고요.
근데 저만 이런건가.... 민주당 윗분들은 아무 상관 없나봐요? 하....... 탈당하고 그냥 국짐 안티활동만 할까 고민중입니다.
비례의원 2선 이상이 있다는 게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민주당은 무슨 빚이 그리 많길래
당대표 출신도 못 누리는 비례 다선을
비민주당에게 주는 건지
민주당 지지자라면 틀린말이 없는 맞는 말씀입니다.
민주당만에도 맘에 안드는 인사는 많지만 상대적으로 좋은 정치인이 많더라구요.
반대 정당은 매번 그냥 원색적이고, 그냥 내려놓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근데 그쪽 당에도 그나마 괜찮은 사람들도 있긴합니다.
그리고 탈당은 자유입니다.
연대 안하면 대선 못이기는 정당이 민주당입니다.
제 주위 국힘지지자들이 많아서 그걸로 싸우는것도 짜증나는데, 진보마인드 가진 친구들도 내놔마인드가 많아서 짜증났던 날이라서..
글 보신 모든분들께 욕설로 불편하게 한점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