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옆에 욕쟁이 사장님이 하시는 중국집이 있었는데요
뭐 먹을거 없으면 30초 안에 도착 가능하니까 편했고
탕수육도 맛나서 이과두주랑 같이 잘 먹었죠.
술먹은 다음날은 우동 아니면 울면 시켜서 해장하고 ㄷㄷㄷ



(짤들은 좀전에 싸줄에서 퍼온 울면 사진들...)
근데 사장님=주방장=건물주 이셨는데
환갑 지나니깐 체력 안따라준다고 가게 접으셨습니다.
정말 아쉬웠어요...
근데 중국요리집 없어지고 나니깐 바퀴벌레들도 같이 없어졌음 ㄷㄷㄷㄷ
가게 옆에 욕쟁이 사장님이 하시는 중국집이 있었는데요
뭐 먹을거 없으면 30초 안에 도착 가능하니까 편했고
탕수육도 맛나서 이과두주랑 같이 잘 먹었죠.
술먹은 다음날은 우동 아니면 울면 시켜서 해장하고 ㄷㄷㄷ



(짤들은 좀전에 싸줄에서 퍼온 울면 사진들...)
근데 사장님=주방장=건물주 이셨는데
환갑 지나니깐 체력 안따라준다고 가게 접으셨습니다.
정말 아쉬웠어요...
근데 중국요리집 없어지고 나니깐 바퀴벌레들도 같이 없어졌음 ㄷㄷㄷㄷ
회피기동의 달인 양심은 없어요 국힘의 벌레로 불리기도 합니다 thx
식당 옆은 진짜 답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