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당 후보가 선거에 대통령 사진을 사용하는 건 반칙인데요 민주당이 빨리 조치를 취해야할 것 같습니다
한동히어로
IP 183.♡.100.143
05-07
2026-05-07 00:49:17
·
@oribit0님 과연 정청래가 조치를 취할까요? 왠지 안할거같다는 느낌이 드는건 기우일까요
IP 176.♡.121.44
05-06
2026-05-06 23:59:35
·
rian1982
IP 58.♡.211.40
05-07
2026-05-07 00:01:18
·
전 세계 선거 역사 상 야당의 후보가 정부 지도자 성공을 하려면 자길 뽑아야한다고 유세한 적이 있을까 싶어요 조혁당 지지자분들은... 저게 이상하다고 보이지가 않나봐요???? 아님 저걸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제가 미친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가 미친 것 같지는 않은데요;;;;
민주당이 빨리 조치를 취해야할 것 같습니다
왠지 안할거같다는 느낌이 드는건 기우일까요
조혁당 지지자분들은... 저게 이상하다고 보이지가 않나봐요????
아님 저걸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제가 미친건가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제가 미친 것 같지는 않은데요;;;;
친박연대라는 게 있긴 했습니다…
당 내부에서도 아직 포지션 정리가 안됐죠
국힘에 있다가 옮겨온 김용남이 A라는 얘긴가요?
아니면 둘다 B라는 주장?
그래서 저게 누구에게서 나온 워딩과 색깔 일진 몰라도 그게 "조국" 이란 사람으로 부터 또는 거친거 라면 참.. 여로 모로 아쉽... 습니다.
폐지법안에 반대표를 던지시겠디 하셨는데.....
코스피 7천글을 올리시는거보니 웃프네요 ㅎㅎ
안철수가 민주진영에 각광 받을때도
저는 안철수는 정치 하면 안된다고 했습니다
평생을 어려움없이 승승장구 하며 살아와서 자아가 비대한 사람들은 서민의삶등을 이해못하죠
우리같은 일반 서민이 노숙자의 삶을 이해 못하듯이 인간이 나빠서가 아니라 그건 인간 본성에 해당 하는거고 스스로 경험하지 않고 이해를 하는것은 한계가 있는거죠
조국이나 안철수 같은 사람들이 정치를 하면 안되는 이유죠
폼만 잡고 하는 것보다 네거티브하고 명팔이하고 읍소해서라도 결과를 낸다면 다시 볼거 같아요.
아름다운 선거하고 낙선한다면 조국이 조국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