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바로 국짐(쓰레기 매국노들)의 생존 방식입니다. 학급을 예로 든다면 양아치 놈들이 구석에서 하는 일이 남 헐뜯기죠. 교회를 예로 든다면 권사들이 뜨듯한 에배당 아랫목에 모여 앉아 아무개 집사 뒷담화를 까고 있는데 정작 본인들은 평일에 집안일 등한시하고 할일 없이 교회와서 배 깔고 누워 있으면서 자신들의 게으름이 덮어지게 하려는 술수입니다. 남을 깎아내려야 무식한 자신의 존재가 조금이라도 정당화 된다라고 생각하는 황당한 논리입니다.
올데포
IP 210.♡.46.99
05-06
2026-05-06 02:21:51
·
제발 단일화 하지말고 끝까지 완주 바랍니다!! 한동훈씌!!
달걀밥
IP 175.♡.191.165
05-06
2026-05-06 04:55:27
·
싫어하는 사람들이 왜 싫어하는지는 알겠는데 좋아하는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는 도통 모르겠습니다. 특히 국힘 사람들 입장에서 뚜껑이가 ‘보수재건’ 뭐 이지랄하는거 듣고 있으면 정말 열뻗칠듯 하네요.
윤석열이 꼬붕 노릇한 것 내새우고 싶은건가
휴대폰 비밀번호 끝까지 까지 않은것 자랑스러운가
남의 자식 앞날은 망쳐놓고 지 자식 입학 비리의혹은 명확히 밝히지 않는게 떳떳한가
망해가는 국짐당 당대표하다가 쫒겨난 것이라도 내세우고 싶은가....
한심한 놈
학급을 예로 든다면 양아치 놈들이 구석에서 하는 일이 남 헐뜯기죠.
교회를 예로 든다면 권사들이 뜨듯한 에배당 아랫목에 모여 앉아 아무개 집사 뒷담화를 까고 있는데 정작 본인들은 평일에 집안일 등한시하고 할일 없이 교회와서 배 깔고 누워 있으면서 자신들의 게으름이 덮어지게 하려는 술수입니다.
남을 깎아내려야 무식한 자신의 존재가 조금이라도 정당화 된다라고 생각하는 황당한 논리입니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는
도통 모르겠습니다.
특히 국힘 사람들 입장에서 뚜껑이가 ‘보수재건’ 뭐 이지랄하는거 듣고 있으면 정말 열뻗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