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지옥만 경험하다 간만에 외부를 나가봤거든요.
건대 병원 쪽 스타시티 맞은 편 인도에 노점들이 사라져서 깨꿋해졌어요~
이거 작년에 정리 했다고 하던데 이렇게 개방감 좋아질 줄은 몰랐습니다.
다른 곳들 노점도 정리하면 이런 느낌이려나요.
환승지옥만 경험하다 간만에 외부를 나가봤거든요.
건대 병원 쪽 스타시티 맞은 편 인도에 노점들이 사라져서 깨꿋해졌어요~
이거 작년에 정리 했다고 하던데 이렇게 개방감 좋아질 줄은 몰랐습니다.
다른 곳들 노점도 정리하면 이런 느낌이려나요.
ICT, 전자제품 등의 과학 기술 관련 내용은 새소게에 주로 올립니다. 게시물이 수정 중 일 때도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 댓글 다시는 분들은 하이퍼링크나 출처 링크의 본문 내용 또는 영상 링크의 내용을 보고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최대한 본문에 링크나 출처를 명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비록 국힘 소속이지만 일과 소통을 잘 해요. 전임 김선갑 구청장은 어떤 활동을 하는지 아무도 모르고 그럴 정도였는데 정반대죠.
지난번 지선에서 유세할때부터 김선갑과 김경호의 절실함에 차이가 있긴 했었는데 이게 행정에서도 차이가 있더라고요. 김선갑 전 구청장은 다시 구청장 탈환하시려고 이번에 크게 현수막 붙이셨던데 염치가 있나 싶었어요. 정원오 서울시장 후보가 성동구에서 그러셨던 것 처럼 행정력 좋은 분이 후보로 최종 선발되셨으면 하네요.
설마 이 양반이 공천될까요?
민주당이 바뀌었길 기대합니다.
전 당원이지만 이 양반 나오면 안 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