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게가서 글 퍼오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다른곳도 가보시고잇싸말고...쫌 그러세요 ㄷㄷㄷ
이너넷의 세계는 아주 넓답니다
회피기동의 달인 양심은 없어요 국힘의 벌레로 불리기도 합니다 thx
왜 분탕질하냐고 이성을 찾으라고 하는 이상한 세계관입니다
다 퍼오길래 궁금하네요
네 예전 저쪽 그렇다고 하는 분들 많이 계셨죠
아시는분은 못본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