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매우 재미 있었습니다.
그리고 꼭 4K로 보십시요.
김포공항 롯데시네마에서는 일반관도 4K로 모두 상영했습니다.
다른 지역에도 4K관과 아닌관이 있고, 다른 몇군데 롯시는 프로젝트 헤일메리도 모두 2K상영되는거로 나오네요.
꼭 용아맥이나 기타 특수관아니어도 재미있었습니다.
엄청난 화면 효과가 필요하지 않아서, 특별관 관람이 더 좋겠지만 4K관에서 봐도 감동이 남달랐습니다.
4K 프로젝트 헤일메리 추천합니다~
매우매우 재미 있었습니다.
그리고 꼭 4K로 보십시요.
김포공항 롯데시네마에서는 일반관도 4K로 모두 상영했습니다.
다른 지역에도 4K관과 아닌관이 있고, 다른 몇군데 롯시는 프로젝트 헤일메리도 모두 2K상영되는거로 나오네요.
꼭 용아맥이나 기타 특수관아니어도 재미있었습니다.
엄청난 화면 효과가 필요하지 않아서, 특별관 관람이 더 좋겠지만 4K관에서 봐도 감동이 남달랐습니다.
4K 프로젝트 헤일메리 추천합니다~
큰 기대하고 갔는데, 생각과는 너무 다른 전개에 놀랐어요...
다른 분들의 생각도 궁금하네요..ㅎㅎ
그리고 원작의 많은 사건들이 수박 겉할기 식으로 패스합니다.
도리어 과학영화라기 보단 버디물이고 생각보다 감성을 위한 영화 시간을 많이 할애 했습니다.
소설은 기술적 하드 SF지만, 영화는 SF를 가미하고 그 기반으로 감정을 자극하는 영화로 생각합니다.
저는 불호쪽인거 같네요.정말 큰 기대롤 하고 가서 봤는데 초반 1시간정도는 너무 영화가 지루합니다. 결국 한시간만에 영화관을 나왔다가 환기 시키고 다시 들어가 끝까지 봤는데 그렇게 잘 만든 영화는 아닌거 같았습니다, 마션이나 인터스텔라는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 영화는 정말 별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