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맥은 레데리 (Netflix) 호환이 되는군요.
광고 요금제는 넷플 게임 불 가능해서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요금제를 쓰는 게 낫죠.
레데리를 아이폰으로 즐기다 보니 큰 나노 셀 TV에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련 케이블이 없는 게 문제죠.
아이폰 14 프맥은 레데리 (Netflix) 호환이 되는군요.
광고 요금제는 넷플 게임 불 가능해서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요금제를 쓰는 게 낫죠.
레데리를 아이폰으로 즐기다 보니 큰 나노 셀 TV에서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관련 케이블이 없는 게 문제죠.
님 스탠다드 요금제 이상만 되는 줄 알았는데 광고 요금제도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