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가 2터미널로 간 첫번째 주말이네요. (공항 주차장 여유댓수 보는게 취미입니다.)
방학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평소 2터미널 장기주차장 남은 댓수가 2천대 아래로 떨어진 건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역시 아시아나~

그렇다고 1터미널 장기주차장에 여유가 있는 건 아니어서 거기도 만차~
다만, 아시아나로 인한 분산 덕분인지 1터미널 예약주차는 내일도 가능한가 보네요.
아시아나가 2터미널로 간 첫번째 주말이네요. (공항 주차장 여유댓수 보는게 취미입니다.)
방학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평소 2터미널 장기주차장 남은 댓수가 2천대 아래로 떨어진 건 처음보는 것 같습니다.
역시 아시아나~

그렇다고 1터미널 장기주차장에 여유가 있는 건 아니어서 거기도 만차~
다만, 아시아나로 인한 분산 덕분인지 1터미널 예약주차는 내일도 가능한가 보네요.
오늘 들어가니 가능해서 쨉싸게 예약 완료 하였습니다.
새벽5시에 2터미널로 가는 차들이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습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