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1/0001963169
https://n.news.naver.com/article/586/0000119896?sid=102
이번에도 돌고래 유괴단이 패소하네요.돌고래 유괴단은 왜 끼어든건지 참..
16일 오후에는 쏘스뮤직과 민희진 5억 손배소 1심 선고가 있습니다.
민희진측은 소속사와 문제들과 전직원 관련 문제들 재판도 있어서 정말 재판이 많아요.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311/0001963169
https://n.news.naver.com/article/586/0000119896?sid=102
이번에도 돌고래 유괴단이 패소하네요.돌고래 유괴단은 왜 끼어든건지 참..
16일 오후에는 쏘스뮤직과 민희진 5억 손배소 1심 선고가 있습니다.
민희진측은 소속사와 문제들과 전직원 관련 문제들 재판도 있어서 정말 재판이 많아요.
그 쉽지 않은 걸 민희진 따리 돌고래유괴단이 해내는군요
자업자득이죠 뭐...
성공했다고 다 배신하면 우리나라 문화산업도 끝장나는거죠.
그냥 MV도 아니고 제품광고가 들어간 MV라 애플도 엮여있어서 더더욱 이해 안갔죠.
종교 같은거 만들 었다면 크게 성공 하셨을듯 싶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