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EliteBoard G1a
타입C 단자 2개 뿐이군요 단순 웹서핑, 사무용으론 나쁘지 않겠네요...
저사양의 두꺼운 두께의 크라우드 펀딩 제품만 몇개 봤었는데
반도체 성능이 좋아지니 준수한 사양으로 이젠 대기업이 이걸 만드네요.
내장 배터리가 있어 전원선 제거에도 꺼지지 않고 지문 인식 버튼까지 있네요.
신기해서 소식 가져와봤습니다.
Ryzen AI 300 시리즈 라인업 사진도 첨부해봤어요.
https://www.hp.com/us-en/desktops/business/eliteboard.html




겨울한정은 좋겠네요 ㅎㅎ
짜잔 PC이네요
TV 에 연결해서 쓴다는 개념일 수도 있는데.. TV 에 연결하면 큰 화면, 높은 해상도, 게임 요구 사항이 커지면서
키보드 PC 로는 한계가 생길 것 같은데요. ㅋㅋ
프레젠테이션 용이라던가.....
지금까지 많은 제품들이 나왔는데, 모니터 업글 못한다는 건 또 한계인거 같습니다.
태블릿이 이미 그렇게 구성되어있는것 같아요.
키보드PC는 오히려 디스플레이에 제약이 없다는게 장점이 될거 같아요.
미팅룸 같은 곳이나, 모니터만 별도로 휴대하면 괜찮은 PC성능을 낼거 같네요.
공홈 들어가보니 방수도 되나봐요. 좋네요
그립읍니다...
어릴때 써봤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키보드는 소모품 혹은 기호품처럼 되었기에 키보드 일체형은 조금 에러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차라리 맥미니처럼 본체만 작게 나오는게 더 좋아 보여요.
2011년
https://cusee.net/m/2463246
2022년
제 기억으론 저런 컨셉 자주 봤던거 같아서 검색했더니, 이런거 외에도 라즈베리파이 들어간 접이식도 있고 제 기억보다 훨씬 많이 나오네요ㅎㅎ
클량에서도 인증하신 분 꽤 있었는데 말이죠 ㅎㅎ
이후 나온 X까지는 차마 사지 못했습니다.
요즘 같이 램 nand값이 고공행진중에는 중복투자 같습니다. 시대를 잘못탄거 같아요
들고다니는 거라면 dex 가 합리적일것 같네요.
모니터 뒤 베사홀에 마운트해서 쓰면 그게 그거 같은데요.
차라리 베사홀전용 미니피씨 마운트어댑터 규격을 만들어서 일원화하는 게 어떨지요. 아니면 미니피씨용 커넥터를 별도로 모니터뒤에 제공하든가...
키보드 판 앞쪽에서 홀로그램 모니터가 위로 쫘악~
그러다 갑자기
키보드 마우스 까지 홀로그램으로 쫘악~ ㄷㄷㄷ
큰일나겠네요... ㅡ.ㅡ;;
다시 키보드가 PC가 되는군요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