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가게 앉아서 계엄모의를 한다? 드라마도 이렇게는 안쓰죠 ㅋㅋㅋㅋ 극본 소재로 써도 얼탱이 없는게 진짜 찐현실이라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튀김 삐리리~삐리리~ 소리 들으면서 계엄 모의한거 생각하면 ㄹㅇ 코미디입니다 ㅋㅋㅋㅋ
내란수괴들을 영웅으로 미화시키면서
저 매장에서 역사가 시작됬다고 초등 아이들 역사만화책에 나왔을걸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하네요.
(천만다행으로 지금은 범죄모의현장이네요)
그나저나 내란버거세트 구성이 궁금하네요.
설마 아무것도 안시키고 자리만 차지했었을까요.
혹시나 직원이 뭐라했다가 내란성공했으면 그직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