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안전성 느낌은
웨이모 > 사람 > 테슬라
순이 였다면 지금 v14 에서는
테슬라 > 웨이모 > 사람
순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1년 동안 기술 발전의 체감이 큰듯 합니다.
https://twitter.com/StarLight_Tsla/status/2007967338679992613
작년 안전성 느낌은
웨이모 > 사람 > 테슬라
순이 였다면 지금 v14 에서는
테슬라 > 웨이모 > 사람
순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1년 동안 기술 발전의 체감이 큰듯 합니다.
https://twitter.com/StarLight_Tsla/status/2007967338679992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