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주 본부장 "국민 돈…절차 따라 조치"
국민연금이 투자 중인 쿠팡에 대해 향후 투자 배제 등 조치를 검토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국민연금은 지난해 12월 기준 약 2181억원 규모의 쿠팡 주식을 보유한 것으로 파악됐다.
(본문 생략, 출처 링크클 참고하세요.)
서원주 본부장 "국민 돈…절차 따라 조치"
국민연금이 투자 중인 쿠팡에 대해 향후 투자 배제 등 조치를 검토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국민연금은 지난해 12월 기준 약 2181억원 규모의 쿠팡 주식을 보유한 것으로 파악됐다.
(본문 생략, 출처 링크클 참고하세요.)
ICT, 전자제품 등의 과학 기술 관련 내용은 새소게에 주로 올립니다. 게시물이 수정 중 일 때도 있습니다. 제목만 보고 댓글 다시는 분들은 하이퍼링크나 출처 링크의 본문 내용 또는 영상 링크의 내용을 보고 댓글을 작성해주세요. 최대한 본문에 링크나 출처를 명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니다...말 안하고 야금야금 팔았으면 더 좋았을수도 ㄷㄷㄷ
3프로 저리로 빌려서 17 프로 고리장사
대금지급60일이상 뒤에 하는것도 조져주세요
진심으로 국가 차원에서 법으로 조질수 있는 방법은 없는데 괘씸해서 미국 기업 국민연금 투자뺀다고 하는거라면,
트럼프가 미국에서 우리나라 주식 거래시 세금 왕창 부과할테니 돈 다 빼라고하면 깨갱하고 없던일로 할건가요?
아니면 우리나라 주가 폭락+환율 폭등 하는거 감수하고 괘씸한 미국 기업인 쿠팡을 피해줄건가요?
현실감 있는 언플을 하고 방법을 찾아야하는데 정무감각이 아에 없어보입니다.
긁혔나요?
웃자고 쓰신 글인가요?
아니면 진심을 담아 쓰신 글인가요?
"트럼프가 미국에서 우리나라 주식 거래시 세금 왕창 부과할테니 돈 다 빼라고하면 깨갱하고 없던일로 할건가요? => 설마 이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겠죠?
윤리의식이 결여된 회사에 연금을 태우는건 큰 문제입니다.
/Vollago
언제 매수 했을까요?
앞에 사고친 기업들은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