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미장 하다가 이재명 대통령 믿고, 국장으로 왔습니다
미장 장기 투자 하다가 국장 오고 나서 적응하느라 많이
헤맸지만, 조금씩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하이닉스 단타로 한달 월급도 벌었지만, 사팔사팔 하다가
2개월정도 물렸다가 최근에 양전하고, 오늘 피자값 배당금
들어왔네요, 국장에서 처음으로 배당금 받으니까 신기하네요
2년 미장 하다가 이재명 대통령 믿고, 국장으로 왔습니다
미장 장기 투자 하다가 국장 오고 나서 적응하느라 많이
헤맸지만, 조금씩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하이닉스 단타로 한달 월급도 벌었지만, 사팔사팔 하다가
2개월정도 물렸다가 최근에 양전하고, 오늘 피자값 배당금
들어왔네요, 국장에서 처음으로 배당금 받으니까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