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그래도 불장이어서 저같은 문외한도 어느정도 수익을 낼 수 있었네요.
다만 막판에 환율빔으로 달러자산 가치가 삭제돼서.. 양도세가 꽤 줄어드는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내년은 중간선거도 있고 해서 어떻게 될지... 올해만 같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ㅠ
올해가 그래도 불장이어서 저같은 문외한도 어느정도 수익을 낼 수 있었네요.
다만 막판에 환율빔으로 달러자산 가치가 삭제돼서.. 양도세가 꽤 줄어드는 좋은 일이 있었습니다.(?)
내년은 중간선거도 있고 해서 어떻게 될지... 올해만 같으면 좋겠는데 말입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