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쁜놈들.. 평소 마케팅용도로 뿌리는 오천원을 보상이랍시고 뿌리다니요.. 진짜 나쁜놈들입니다. 아 사실이거.. 보상안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평소에 하는 이벤트라.. 보상들어왔네요라고 적어본건데.. ㅠㅠ 혼란드려 죄송합니다.
4만원 이상 구매시 쓸수 있는건데 다 되는것도 아니고요~
쿠폰 이벤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