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08/0003395684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075187
유느님 ㅊㅋㅊㅋ!
수상소감도 진솔하게 이야기 하시는게 유재석의 특징인데
이번에도 말씀 잘하시는듯.떠난 멤버들도 잘 챙겨주시구요.
엠비씨도 기안84,김연경,유재석 3파전이었다고 보는데
유느님이 오랜만에 받네요.
신인감독 김연경도 엠비씨 먹여살린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상 5개 이상은 받아간듯.신인상.예능인상.팀웍상.베커상.베스트프로그램상
패턴도 이제 뭐 비슷하고...
유재석은 열심히 하는 것 같지만...
예능이 뭔가 더 새로워졌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예능들은 죄다 망했어서 말입니다
아직도 유재석이 하는 이유가 있는거라고 봐야죠
그냥 주우재나 고경표 같은 친구들 더 발굴하는게 나았을텐데요
그래서 요즘 유재석 나오는건 틈만 나면 하나만 보네요.
뭐 보기싫거나 지겨우면 안보면 되는거죠.
그런데 아직까지도 유재석만한 연예인이 없네요
유재석씨는 너무 매번 똑같은 멘트 똑같은 패널 했던말 말 다시하기
자기가 하는게 이제는 없어 보여여
솔직히 좀 버거워 보인다고 해야 할까요
몇년전까진 핑계고, 놀뭐 챙겨봤었는데
작년인가부터 보기가 너무 지루해서 안보기 시작했네요
구설수없이 장기간 탑을 유지하는 거 자체가 대단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