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관망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특히, 증거 인멸을 지시하는 본인 목소리가 나온 녹취까지 나온 이상, 이제는 그저 변명 밖에 될 수 없죠.
원내 대표 뿐 아니라 의원직도 내려놔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도덕적인 완전 무결한 사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선이란 것이 있는데, 그걸 넘어선 사항으로 보이네요.
내일 있을 입장 표명을 봐야 알겠지만, 알아서 처신하리라 봅니다.
더 이상 관망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특히, 증거 인멸을 지시하는 본인 목소리가 나온 녹취까지 나온 이상, 이제는 그저 변명 밖에 될 수 없죠.
원내 대표 뿐 아니라 의원직도 내려놔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도덕적인 완전 무결한 사람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의 선이란 것이 있는데, 그걸 넘어선 사항으로 보이네요.
내일 있을 입장 표명을 봐야 알겠지만, 알아서 처신하리라 봅니다.
#이재명의라이브가나라를구했다 #이라나구 카페 커피향기 - Caffè Aroma - Since 2014 Position : http://place.map.daum.net/24482019 10:00 a.m. ~ 07:00 p.m. (Can only a Take-Out from 6:00 p.m.)
김병기는 감빵만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