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만 해도 8K 모니터 같은 그런 내용들.. 모두 사진으로 찍어 두지 않은게 화 나네요. 윤석열의 쿠데타 실패 후, 국회가 윤석열 탄핵 발의 하라고, 헌재가 윤석열 파면 하라고, 집회 다닐 때, 대통령 선거 때, 이혜훈 현수막이 펄럭이며 짜증나게 만들었죠. ㅋㅋㅋㅋ 이재명 대통령님, 어케 된 일입니까요.
이재명은 그때, 서울 중구에 살며, 이혜훈 현수막 보고 돌아다녔어야 해요. 정당이나, 정치인이 걸었던, 현수막은 모두 사진 찍어서 국회 홈페이지에 공개하도록 법 만듭시다. 안하면, 징역 10년요.
그렇게 내란견이었던 자가 이제 반대 성향을 가지려면 그 또한 굴복이니 그거 보는 재미도 한편 있습니다.
조금만 두고 보시지요. ^^
저는 이혜훈도 내란동조로 감옥에 쳐 넣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저렇게 표현했던 사람들 면죄부 준 것이라 생각 하네요. ㅠ.ㅠ 내란 단죄는 물건너간. 실망이 큽니다.
이미 사진 찍어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답변하는 지 지켜보시죠..
다만.. 전 이혜훈 은 지명철회되어야 한다고 봅니다만.. '국회와 국민에 뜻에 의하여 지명철회 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청문회도 없이 지금 바로 거두어들이면.. 안좋다고 봅니다.
함 지켜보죠. 양쪽에서 공격받으면 꿀잼될 듯 합니다.
우린 정말 정치인 복은 있는 국가 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