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경제 기억나십니까.
한나라당 의원들이 만들고 배우로 출연까지한 오로지 노무현 대통령을 조롱하기 위해만든 연극.
거기에 이혜훈 씨가 출연을 했었죠.
전 지금 좀 이해가 안되서 어리벙벙한 상황인데요.
이혜훈 씨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는 모르겠으나,
노통을 저렇게 조롱하던 연극에 출연까지한 사람을
꼭 민주정부 장관직에 임명해야할 정도로 사람이 없는건지
답답하네요
환생경제 기억나십니까.
한나라당 의원들이 만들고 배우로 출연까지한 오로지 노무현 대통령을 조롱하기 위해만든 연극.
거기에 이혜훈 씨가 출연을 했었죠.
전 지금 좀 이해가 안되서 어리벙벙한 상황인데요.
이혜훈 씨 능력이 얼마나 뛰어난지는 모르겠으나,
노통을 저렇게 조롱하던 연극에 출연까지한 사람을
꼭 민주정부 장관직에 임명해야할 정도로 사람이 없는건지
답답하네요
대통령을 지지하긴 합니까?????
그런데 정작 대통령 이재명의 정책은 도저히 납득할 수 없네요.
물론 인사 검증때 이미 확인했겠죠
https://www.kdntv.kr/news/articleView.html?idxno=24163
진영구분보다는,,,무조건 일 하는능력에 따라가시는 느낌입니다.
잘 못하면,,,짜르시겠죠~~
이재명 대통령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런 사건에서 항상 나올 수 밖에 없는 말이 "그런 경력, 그런 전문가가 그 사람만 있는건 아닌데 왜 굳이 그 사람을?" 이긴 하죠.
전문가가 이혜훈 밖에 없는 것도 아니고
청문회를 거쳐야 할텐데
이혜훈이 이 모든 이슈를 돌파해낼지 지켜봐야죠
임명은 하지 말죠. ㅋ
의도적 임명이라 보이는데
나이스
다시 야당인사 지명해서 청문회를 통해 검증하고 짜르고...
https://v.daum.net/v/20251228191005078
최근 6개월간 앵간하면 그냥 다 눈팅하고 넘어갔는데 이거는 속에서 천불이 나네요... 대통령부터가 내란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의심케하는 지명이네요
안타깝지만 거시 경제 정책 분야는 민주당에 인재가 없을 것 같아요
부동산 투기자, 다주택자가 민주당에 거의 없는 것과 같은 느낌입니다.
개똥도 쓰기나름 이라고 이대통령이 그냥 인사는 하지 않았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