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이 갑자기 개인정보 유출 인원수를 "3천명"이라고 소설까지 쓰면서
일방 발표하는 이유가 이거라고 봅니다
한국법망 피할려고 미국에다가 법인 만들었으나 미국은 집단소송에 찐인 나라죠
처음에 3천만명 유출됐다고 뉴스에 발표해놓고 갑자기 3천명 드립이 나온 원인은 이거 외에는 이유가 없죠

쿠팡이 갑자기 개인정보 유출 인원수를 "3천명"이라고 소설까지 쓰면서
일방 발표하는 이유가 이거라고 봅니다
한국법망 피할려고 미국에다가 법인 만들었으나 미국은 집단소송에 찐인 나라죠
처음에 3천만명 유출됐다고 뉴스에 발표해놓고 갑자기 3천명 드립이 나온 원인은 이거 외에는 이유가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