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반나절 작업한
바이브코딩 자료입니다.
주의) 쟈글쟈글한 동그라미로 보입니다.ㄷㄷ
시가총액을 크기로, 섹터 카테고리별로 인근에 위치하게
배치하고,
항목을 눌렀을때 글을 남겨볼 수 있게 했는데요.(최근에 글이 등록된 것들은 빨갛거나, 빈도가 많으면 깜빡입니다)
반중력을 이용해서 짜긴 했는데,
이제 이걸로 뭐를 해볼까 마음이 가볍습니다. _-;ㅋㅋㅋ
오늘 반나절 작업한
바이브코딩 자료입니다.
주의) 쟈글쟈글한 동그라미로 보입니다.ㄷㄷ
시가총액을 크기로, 섹터 카테고리별로 인근에 위치하게
배치하고,
항목을 눌렀을때 글을 남겨볼 수 있게 했는데요.(최근에 글이 등록된 것들은 빨갛거나, 빈도가 많으면 깜빡입니다)
반중력을 이용해서 짜긴 했는데,
이제 이걸로 뭐를 해볼까 마음이 가볍습니다. _-;ㅋㅋㅋ
우선주 다 포함해도 72조 정도니...이름값보다 적은것 같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