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도 논란많아서 처음 볼때는 어색하더니 계속 보다보니까 위화감이 없네요. 이 프로가 백종원씨 지분이 크다고 하던데, 없으면 허전하긴 할거 같아요. 여전히 재미는 있네요. (4화까지만 봐서 5화부터 스포 금지요 ㅠ)
더 좋았을것같네요
대체 인력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