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815197?sid=102
경찰수사까지 시작됐다고 하던데 바로 전현무측이 이렇게 9년전 진료기록부도 공개하네요.
남자로서는 감추고싶은 정보들까지도요.
이렇게 증거 보여주면 비판할수없죠.법적문제도 없지않을까 싶습니다.차량에서의 처방 관해서도 설명한것 같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2/0000815197?sid=102
경찰수사까지 시작됐다고 하던데 바로 전현무측이 이렇게 9년전 진료기록부도 공개하네요.
남자로서는 감추고싶은 정보들까지도요.
이렇게 증거 보여주면 비판할수없죠.법적문제도 없지않을까 싶습니다.차량에서의 처방 관해서도 설명한것 같습니다.
주사이모 와 매니저는 서로 다른 사안인데 하나로 묶여서 되는 군요.
이와 별개로 저는 매니저 공방 부분에서는 아직 모르겠더라고요.
맞습니다 다른 사안이죠. 그런데 박나래씨는 다른 사안임에도 불구하고 매니저와 법정다툼을 한다면서 어떠한 해명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면서 문제제기를 한 매니저만 공격하고 있는 중이죠. 박나래씨가 진정성이 있다면 횡령이든
매니저와의 문제는 법정다툼을 하든 하면 되고, 주사이모에 대해서는 본인이 해명이나 사과를 하면 됩니다. 그 부분은
규모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을 지언정 팩트인 것은 명확하니까요. 매니저가 박나래씨와의 관계에서 무리한 요구를 했든
박나래씨가 무고하든 그것은 주사이모 건과는 별건 임에도 매니저 건에 함께 덮어버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의료법에는 수액 투여가 종료된 뒤 바늘을 제거하는 행위 자체를 불법으로 규정한 조항은 없어, 처치가 모두 끝난 상태에서 단순 제거만 이뤄진 경우 의료법 위반으로 보기 어렵다."
https://m.health.chosun.com/svc/news_view.html?contid=2025122201638
아, 그런 법이 없어? 아님 말고.
그런 사람들은 그 행위가 불법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고 그냥 남을 헐뜯고 싶은거죠
여기서 뭍히는 것 보다는요.
게다가 '약'한 남자로 캐릭터도 만들 수 있겠는데요.
지금 전현무 물러나면 전현무도 위약금 엄청날것 같은데..
어떻게 보면 제대로 대응하는거죠
그럼에도 악플달면 무한 소송가야죠
굳이 링겔맞는 모습을 방송에 내보낸덕에
굳이 개인사까지 공개하며 해명하는거지요.
반면에...
우울증 약을 다이어트 약으로 쓴다던가 하는 일은 흔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