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thd님 ?? 손해를 세금으로 보상해준다고요?.. 기업이 원화계좌로 옮기면서.. 손해를 보는거 알고 환전했으면 배임 아닌가요? 저건 헛소문 같은데요 .ㅎㅎ 현재 주주친화적으로 해서 주식에 투자하게 만드는게 이재명 대통령 모토인데 행정부에서 주주에게 피해가 가게끔 협력을 해달라.. 말도안됩니다.
최근 대기업 부른거에 롯데들어있는거맞고 해외서받은거 환율상승에베팅해서 국내반입안한것들 들고오라고 한것도 사실입니다 FX처럼 나중에 필요할때 약정환율로 다시 돌려주겠다 라고한거면 상황에는 모두부합합니다(저기서 뻥이라는건 롯데가들어가서 뻥인게아니라 금액비율이 통상적 비율과 틀립니다 사랑의열매나 각종 성금낼때 보면 관례적인비율이 있습니다. 순서도틀렸구요 재계순위가 바뀐지좀된지라 삼성 sk 현대차 그룹순입니다)
기업이 원화계좌로 옮기면서.. 손해를 보는거 알고 환전했으면 배임 아닌가요?
저건 헛소문 같은데요 .ㅎㅎ
현재 주주친화적으로 해서 주식에 투자하게 만드는게 이재명 대통령 모토인데
행정부에서 주주에게 피해가 가게끔 협력을 해달라.. 말도안됩니다.
국내 대기업으로 하여금, 원화로 바꾸게 한다고 하면,
가능성이 없지는 않네요..
최근 대기업 부른거에 롯데들어있는거맞고 해외서받은거 환율상승에베팅해서 국내반입안한것들 들고오라고 한것도 사실입니다
FX처럼 나중에 필요할때 약정환율로 다시 돌려주겠다 라고한거면 상황에는 모두부합합니다(저기서 뻥이라는건 롯데가들어가서 뻥인게아니라 금액비율이 통상적 비율과 틀립니다 사랑의열매나 각종 성금낼때 보면 관례적인비율이 있습니다. 순서도틀렸구요 재계순위가 바뀐지좀된지라 삼성 sk 현대차 그룹순입니다)
늘 써먹는 짝수찍들의 전략입니다.
그래서 짝수찍들이 사람으로 안보이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