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iz.chosun.com/international/international_economy/2025/12/22/E3E4XW3ICVDQREUNMXQEAK6IAU/
미국인들의 참이슬...짐빔이 1년 가동중단을 한답니다. 판매도 꺾이고 역관세로 전망도 나쁘다고.
고숙성으로쟁겨두고 나중에 팔면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켄터키주는 숙성중인오크통에도 세금을 매겨서 재고껴안고 있으면 돈이 줄줄줄...
잭다니엘은 오크통 생산공장폐쇄인데 아시다시피 법원은 모두 새오크통을 써야합니다. 이게 오크통 공장폐쇄는 의미하는게 크죠.
환율과 꺼꾸로 가는 위스키 가격이 고마웠는데 이유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