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브리핑은 내일부터 청와대에서 시작한다네요. nsc랑 관저이동이 내년 초에 마무리 될것 같은데. 집무실이라도 이전되니까 이제 다시 청와대 시대 시작입니다. 세종으로 언젠가 이전하게되면 그때는 청와대를 떠나겠죠?
청와대는 ~~~ 라고 나오려나요?
시작이구나 역시나구나 했는데
이제 제자리를 잡아가니 뿌듯하네요
청와대 개방했을때 절때 안갔는데
이제는 가보려 합니다.
예약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