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5779279?sid=100
https://n.news.naver.com/article/003/0013639306?sid=100
김남국은 이제 물러났으니 정치계에서는 보기 어려울것 같네요.한때는 참 순박해서 좋았는데 사람이 참...
그리고 문진석은 민주당이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저번에도 폰때문에 논란된 의원 내치지 않았던가요?
이번에도 과감히 내치는 결단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당직이 뭐라고 당직사퇴도 안하나요?
잊지 말아야죠...
그리고 능력이 안되는 사람들 너무 많죠.
하나하나 다 솎아 내야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만 이런 식으로라도 계속 소거해가야할 듯 해요.
전 탈당까진 반대합니다 .
더 이상 의원수 줄어드는 걸 원치 않거든요.
앞으로 남은 임기까지 거수기로만 썼으면 하네요
문진석은 이런 실수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에요.
진짜 보직에서 내려가야할 사람은 김남국 보다는 문진석이에요.
평소에 행실을 바르게하고 누군가에게 친절을 베풀다보면
내가 실수하고 어려움에 처했을때 그때 도움의 손길이 올거라고요.
김남국은 문재인 때리기 앞장서고 코인논란이나 생각나지 무언가 올바르고 강직한 모습은 전혀 생각나지 않다보니 인물이 아깝다란 생각도 전혀 들지가 않네요
문진석 진짜 짜증나네요
저걸 어깨너머로 기레기들에게 던져준게(보여준게) 아무리봐도 의도적인 행동 아니었나 하는 의심이 듭니다.
지선에 앞서 자신의 존재감을 과장해서 보이려 했거나
아니면 수박대열에 합류해 이정부의 행보에 브레이크를 걸려했거나..
의도가 심히 의심스럽습니다.
문진석 메세지 노출 실수 처음도 아니죠 친명이라고 불리던 의원들 치고 실속 있는 인물은 거의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