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사용 시 비용 입니다.
4k 대략 1장 326원
2k 대략 1장 182원 (1k도 동일)
환율이고 뭐고 떠나서 이제 많이 비싸졌습니다.
그래서.. 장원영씨를 모델로 몇 장 테스트해보며 몇천원이 사라졌습니다. ㅠ
(텍스트 생성은 아니고, 이미지to이미지입니다)
그럼에도 상업용으로 이용이 가능할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게 프린트 할 것만 아니라면요.
웬만한 중소규모 화보촬영은 헤메+의상만 하고.. 로케 필요없이 호리존에서 몇장만 촬영해도 될 듯 합니다. 그것도 그냥 정자세로요..
엄청난 비용 절약, 시간 절약인거죠.
아무튼 결과물을 보여드립니다.
가로는 4K로 했고, 세로는 2K 로 했습니다. 종횡비는 제 마음입니다.
다만 이번에는 구분하기 쉽게 이렇게 출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