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이재명 싫어하는 이유는 사실 이재명한테 있는게 아니라요 27

71
2025-11-09 21:41:20 211.♡.73.164
깊생

싫어하는 사람 본인에게 있더라고요 


그냥 윤석열 같은 사람 이명박 같은 사람 전두환 같은 사람이 좋은 겁니다 


그래서 정반대인 노무현 이재명 같은 사람을 적으로 간주하는거예요


게다가 이 사람들은 교활한 거짓말쟁이여서 노무현을 그렇게 욕하다가 이제는 이재명 욕하려고 갑자기 노무현은 인정하는 척을 해요 이유 없이 싫어하는 걸 들키지 않으려고 나름 이유 있는 척을 하기위해서 위장하는겁니다 


그저 짐승이라는 생각밖에 안듭니다 정직하게 살아야 인간인데 거짓말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런 성향 때문에 대화가 불가능합니다 대화라는건 솔직하게 해야 가치가 있는 건데 거짓말로 일관하는데 무슨 대화가 되겠습니까 그냥 짐승으로 알아주는게 최선이더라고요 

깊생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7]
영양제
IP 39.♡.73.82
11-09 2025-11-09 21:42:26
·
노무현은 인정하는 척을 해요 --> 이준석 생각나네요.
깊생
IP 211.♡.73.164
11-09 2025-11-09 21:46:14
·
@영양제님 자기 생각이 아니라 인터넷 선동 영향을 받으니 다 비슷해져서 똑같아져서 그래요 ㅎㅎ
샤아
IP 175.♡.108.57
11-09 2025-11-09 22:07:12
·
글쎄요, 보통 난 노무현은 좋아했는데 < 로 시작하는걸 워낙 많이 봤네요.
깊생
IP 211.♡.83.204
11-10 2025-11-10 17:24:32
·
@샤아님 노무현 대통령일 때 그당시를 말하는겁니다 전부 노무현 탓을 하고 다녔고 이명박이 들어서면서 인터넷에 노무현 조롱이 깔렸어요 그러다가 지금은 문재인 이재명 욕하기 위해서 노무현하고 대조하면서 노무현은 인정인데 이들은 아니다라고 밀고 있습니다 아주 쓰레기 같은 수법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FBI멀더요원
IP 210.♡.215.252
11-09 2025-11-09 22:35:23
·
그래서, 나민지 혹은 노사모 출신이랍시고 이미지 신분 세탁질 하는 것들부터 경계해야 하는 거죠.
memories_
IP 118.♡.13.117
11-09 2025-11-09 22:38:26 / 수정일: 2025-11-09 22:38:37
·
문재인, 이재명을 까기위해서 나 노무현은 인정하는데로 시작하죠
FBI멀더요원
IP 210.♡.215.252
11-09 2025-11-09 22:41:57
·
@memories_님 그래서 내란공범당 이 쓰레기들이 하는 짓거리가 가관이죠. 김대중, 노무현 두분의 대통령을 대놓고 막말로 부관참시 해놓고 누구누구정신 운운하는 것을 보면 기가 찰노릇입니다.
중간보스
IP 61.♡.94.120
11-09 2025-11-09 22:49:26
·
옜날에 클리앙에도 이재명 싫어하는사람 절반이 넘었었습니다.
그건 어떻게 설명 되는데요?
조르바1895
IP 114.♡.116.29
11-10 2025-11-10 10:30:58
·
@중간보스님 옛날을 말하는게 아니라 많은 것들의 진실이 드러나고, 일을 엄청 잘한다는 것도 검증된 지금의 시점에서도 이재명을 싫어하는 사람들이겠죠
깊생
IP 211.♡.83.204
11-10 2025-11-10 17:25:23
·
@중간보스님 진실을 모를때는 누구나 실수 할 수 있죠
OLIVER
IP 39.♡.212.216
11-09 2025-11-09 23:06:09
·
요즘 드는 생각인데, 유럽 축구 지역 더비 팀들끼리 서로 혐오하는거랑 똑같다고 봅니다.. 그냥 싫은거죠.
왁짜
IP 211.♡.205.165
11-10 2025-11-10 01:05:34
·
흠 글쎄요.역대 민주당 대통령중에 중도 소구력이 가장 강한거 같은데요.
지금 이재명대통령을 욕하는 사람은 전한길같은 돌아이거나 애써 세상 뉴스에 외면하는 사람들이죠. 이대남이야 배고파서 불만인 것이구요.

김대중은 카리스마에 눌려 인정하는거고 노무현은 우리편이 극단적으로 애정했던 존재죠.
기타사외유출
IP 106.♡.200.27
11-10 2025-11-10 02:05:30 / 수정일: 2025-11-10 02:06:24
·
노무현 전대통령님 생전에 노회찬 의원을 더 좋아했는데 지나고 나서야, 대한민국의 당시 살 길은 노무현 3선 독재 뿐이었다고 반성하는 입장에서, 지금의 재명성대 완전 좋습니다. 앞으로 상대 당을 재기불가의 그로기 상태로 만든 후에 새 바닥을 짜면서 이재명 대통령 같은 분들로 20년 정도만 장기집권하면 새 시대 대한민국이 열릴 겁니다.
테스타로사
IP 221.♡.107.41
11-10 2025-11-10 03:07:26
·
은의나무
IP 211.♡.140.116
11-10 2025-11-10 04:10:22 / 수정일: 2025-11-10 04:14:10
·
이재명 싫어하는 사람들중 국힘당 지지자만 있는게 아닙니다.
국힘도 싫고 이재명이나 민주당도 싫다는 사람들도 제법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인들은 깨닫지 못하지만 싫어 하도록 작업 당한거죠.
과거 만주당 지지자들이 대다수였던 클리앙이나 뽐뿌도 80프로 이상이 그런 상황 이었습니다
민호민준아빠
IP 61.♡.91.243
11-10 2025-11-10 05:09:59
·
공감합니다
길상
IP 211.♡.97.33
11-10 2025-11-10 05:48:21
·
가짜뉴스에 속아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과거 민주당 혹은 지지자 내부에서 정치인 이재명을 검찰에 기소하며까지 공격했지요.
같은 진영에서 한 기소로 정치인의 정치생명을 사법카르텔이 좌지우지하게 된거고, 같은 진영에서까지 공격하니 정치무관심층은 반복된이재명의 악마화를 진상을 모르면서 수용하게 된 거죠.

하나 둘 진실이 밝혀지고 있음에도 거짓에 근거한 자신의 편견을 놓지 않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환경과 주변의 탐욕이 배태한 삶의 어두운 편린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는 거 같습니다. 비슷한 상황을 겪어 보지 않으면 이해하기 힘들 수 있죠. 진흙속에서 피고 있는 연꽃을 보지 않고 진흙만 계속 보는 거죠.


대통령이 합리적이고, 헌신적이고, 그리고 대단히 실사구시적으로 국정을 운영해가니, 이 모습들이 편견에 균열을 내고 있습니다. 더욱 더 대통령에 대해 균형잡힌 시각을 가지게 될 분들이 늘어날 거라고 봅니다. 지지자들의 노력도 한 몫을 할거라고 보고요.
지나가다5
IP 116.♡.64.213
11-10 2025-11-10 07:33:18
·
공감합니다
빡고양이
IP 14.♡.223.96
11-10 2025-11-10 07:57:17
·
갈라치기 + 자기합리화
SpaceWolf
IP 122.♡.23.248
11-10 2025-11-10 08:26:26
·
2찍, 4찍들은 사람이 아니라고 저는 봅니다.
봉순이오빠
IP 106.♡.101.24
11-10 2025-11-10 08:58:21
·
사람이 아니라 진영논리에 갇혀있는겁니다.
민주당에서 세종대왕이 있어도 욕할 사람들입니다.
_Charlie_
IP 223.♡.56.243
11-10 2025-11-10 09:17:44
·
장인이 인터넷, 스마트폰 근처도 안 가는 분인데 요즘 이재명 때문에 나라 망할까봐 걱정이 엄청나셔요.
dr_strange
IP 211.♡.249.134
11-10 2025-11-10 09:48:21
·
신천지가 그러죠
일단 같은 종교인 척 들어가서
추수 해오잖아요
리트리셈
IP 39.♡.28.38
11-10 2025-11-10 09:48:38
·
부동신으로 해먹어야 하는데 못하게 하는게 좀 크더라구요. 다같이 죽는 길인걸 몰라요. 알아도 나만 아니면 된다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해지며
IP 106.♡.0.55
11-10 2025-11-10 10:07:31
·
자존감 없는 생각과 입으로 배설하는 것을보면 가끔 사람이 아님을 느낍니다
억지로자영업자
IP 218.♡.138.202
11-10 2025-11-10 11:32:49
·
대부분 위선자 행세를 하는 것들이 윤석열 이명박 이런 부류 좋아합니다. 본질적으로 자신과 닮은 거거든요. 그래서 겉과 속이 다른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또는 엄청나게 뇌가 순수해서 논리 회로가 박살난 채로 걍 믿고 싶은 것만 믿는 사람도 많더라고요.
powerem
IP 122.♡.51.132
11-10 2025-11-10 12:08:26
·
어지간한 짐승도 생각은 하고 삽니다. 개인적으로는 짐승 이하라고 봅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