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아이폰 15 프로맥스 서울입니다..
지난주에 유심 교체하면서 lte 요금제에서 5g로 갈아탔는데 1주일동안 체감이 해외 나온 느낌이에요..
처음 하루는 빠릿하다가 그 뒤로는 들어가는 사이트마다 로딩 느리고.. 요금제 변경할 때 직원이 기존 요금제가 사라져서 돌아가는건 안된다 했을 때 한번 더 생각할껄 그랬네요ㅠㅠ
요금제는 5GX레귤러 플러스 입니다..
재부팅도 하고 다 해봤는데 너프네요
skt 아이폰 15 프로맥스 서울입니다..
지난주에 유심 교체하면서 lte 요금제에서 5g로 갈아탔는데 1주일동안 체감이 해외 나온 느낌이에요..
처음 하루는 빠릿하다가 그 뒤로는 들어가는 사이트마다 로딩 느리고.. 요금제 변경할 때 직원이 기존 요금제가 사라져서 돌아가는건 안된다 했을 때 한번 더 생각할껄 그랬네요ㅠㅠ
요금제는 5GX레귤러 플러스 입니다..
재부팅도 하고 다 해봤는데 너프네요
LTE보다 Hz가 높아지면서 담을수 있는 정보는 많아진 대신
전파 수신거리가 짧아져서
5G폰들이 상대적으로 LTE보다 느려졌습니다.
이번 5G는 실패했다는 의견이 대다수에요.....
5G폰이라도 LTE우선모드로 바꾸실수 있으니 잘 안되면 모드를 바꾸세요.
5G 처음 쓴게 v50 이었는데 지금껏 속도로 불만족스러운 적은 없었어요
지역에 따라...
저는 5g 안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