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지난 대선 기간에 국힘 빨강 2찍 의도하는 SNS 게시, 꽤나 주목 받는 상황에서 또 이어서 유사 사진 게시, 아마 기억에 총 2회 정도 올리고, 대선 끝나고 선가, 한참 뒤에 의도한거 아니다, 몰랐다... 라고 소속사와 본인이 해명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카리나 아버지가 직업군인인거 같기에, 뭐 좀 영향 받았는가 보다 싶더라구요
샤일록76
IP 223.♡.46.86
10-07
2025-10-07 15:36:07
·
정치 성향은 존중해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우리나라는 본인당 아니면 너무 공격하는것 같아요
사과는apple
IP 118.♡.20.167
10-07
2025-10-07 15:37:16
·
@샤일록76님
축꾸공
IP 211.♡.23.240
10-07
2025-10-07 15:49:34
·
@샤일록76님 다 존중해 줍니다.
스티브웍스
IP 140.♡.29.1
10-07
2025-10-07 16:12:27
·
@샤일록76님 매국내란당은 솔직히 취향의 영역은 아니죠.
샤일록76
IP 223.♡.74.225
10-07
2025-10-07 17:48:32
·
@스티브웍스님 내란을 옹호하는건 문제가 있지만 보수당 지지한다고 조롱하는건 좀 웃긴것 같기는 합니다 민주당 지지했다고 조롱당하는 우리쪽 연예인들 보면 가슴 아프더라고요
쩡이가 귀여워
IP 118.♡.7.223
10-07
2025-10-07 18:26:40
·
@샤일록76님
pillll
IP 14.♡.67.49
10-07
2025-10-07 19:47:55
·
@샤일록76님
국힘이 보수 정당이 아니니까 그런거잖아요
선생님이 생각하고 정의하는 ‘보수’가 무엇입니까?
MarkyMark
IP 118.♡.7.150
10-07
2025-10-07 20:47:46
·
@샤일록76님 내란 지지 내지 이준석 지지는 상식/비상식 영역입니다. 차라리 당 지지하면 이정도도 안가겠죠? 아, 그리고 이런식의 정치성향 사냥은 일벰코들이 공론장 오염시키면서 온갖 사람같지않은 조롱 하면서 정치 혐오 부추기며 생긴 현상이였죠... 이게 마치 우리나라 전체 현상이라고 치부하시면 일베가 원하는 "이당이나 저당 똑같다" 프레임 맘들어 주는거랑 똑같습니다...
@플리키님 왜 오바하세요. 그 책임도 가져가라는 글은 안보이세요? 2찍 했다고 다 사형이라도 하시게요? 뭘 지지하건 그건 본인 마음이죠. 그걸 강제할 방법이 있나요? 저도 2찍 혐오 합니다만 말도 안통하는 인간들을 강제로 바꿀 방법은 모르는데요. 현실적인 선은 지키세요 같은편한테 시비걸지 마시고요
극우당들(내란당과 개고기당)이 혐오와 갈라치기로 국민들 분열시키고 있으니 지지가 맞다면 그런 사람들을 최고위와 선출직에 못 나가게 해주세요.
IP 121.♡.200.94
10-07
2025-10-07 17:10:00
·
소신을 굳이 비난할 필요 있겠습니까?
ENYA
IP 211.♡.243.169
10-07
2025-10-07 17:13:33
·
@님 2찍들과 펨코남들의 소신은 왜 비난하는데요?
y123
IP 211.♡.150.114
10-08
2025-10-08 03:37:27
·
@님 그 소신이 남에게 피해주는거라면.. 어찌해야 할까요?
IP 121.♡.200.94
10-08
2025-10-08 13:24:50
·
@ENYA님 그들이 자기네 커뮤니티에서 노는 것을 누가 뭐라고 합니까? 연예인이 SNS에 성향을 드러내는 행동이 욕먹을 짓인가요? 연예인도 시민이고 자기 생각을 표현할 권리는 있는것이죠. 그게 우리편이든 아니든 간에요. 그에 따른 손해는 본인이 감당하면 되는데, 굳이 여기서 지탄할 이유가 있나 싶습니다. 뭐 박제정도는 할 수 있겠죠.
IP 121.♡.200.94
10-08
2025-10-08 13:26:13
·
@y123님 SNS에 좋아요 누른것으로 누가 무슨 피해를 준단 말입니까. 성향이 다른 팬들이 떨어져 나가는 피해를 본인이 얻을 수는 있겠지만요.
y123
IP 116.♡.252.145
10-08
2025-10-08 13:30:13
·
@님 그 소신이 계엄 내란에 표로가면 피해주는겁니다
IP 121.♡.200.94
10-08
2025-10-08 14:00:13
·
@y123님 연예인 공격한다고 그 연예인의 생각을 바꾸지 못합니다. 연예인들이 정치 표현 못하게 한다고 2찍할 사람들이 1찍 하는거 아니구요. 세상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y123
IP 116.♡.252.145
10-08
2025-10-08 14:26:33
·
@님 네, 통제되니 통제해야 한다고 하진 않았어요. 잘못된 소신을 비난할 수는 있는거고요. 연예인이야 팬심을 먹고 사니 비난이 커지면 스스로 자제할 수는 있겠군요
발롱드로
IP 175.♡.173.182
10-07
2025-10-07 17:12:56
·
2찍여신은 힘드니 4찍여신이라도 되고팠나봐요
데니스라
IP 27.♡.121.180
10-07
2025-10-07 17:19:12
·
개인적으로는 연예인도 자기정치성향을 밝혀도 된다고 봅니다. 성향이 맞으면 더 좋아하고 아니면 말던지 개개인이 판단하면 되죠. 성향이 없으면 없다고 하고...
다만 성향밝히고 팬이 나같다면 그것도 자기가 감수해야죠. 카리나한소희 뭐 이쁜 애들이네 하고 전 이쯤에서 그만이네요.
그냥그냥!!
IP 211.♡.99.46
10-07
2025-10-07 18:55:08
·
@데니스라님 본인 성향을 밝히지 않았죠. 당당히 지지하면 되죠. 기사에도 나오지만 지금은 취소한 상태이구요. 말씀대로 본인이 감수하면 됩니다. 제글도 굳이라고 한거구요.
바람과이룸
IP 124.♡.12.189
10-07
2025-10-07 17:46:00
·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아니라면 어느 당을 찍어도 상관없고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그들에게도 정치인에 대한 선호는 있을테니까요. 근데 여성에 대한 망언을 한 이씨는...좀
살자구
IP 39.♡.28.67
10-08
2025-10-08 03:37:57
·
@바람과이룸님 ㅋㅋㅋ인용도 망언인가요?
바람과이룸
IP 124.♡.12.189
10-09
2025-10-09 01:10:26
·
@살자구님 인용이라고요? 누가 그런 소리 했을까요? 이씨 입에서 만든 말임을 애써 모른척 하는군요. 믿는대로 믿고 사니 편하겠네요
"인증"인 거 같습니다.
대선 투표 앞두고 빨간잠바 숫자2 인증한거요
지난 대선 기간에 국힘 빨강 2찍 의도하는 SNS 게시, 꽤나 주목 받는 상황에서 또 이어서 유사 사진 게시, 아마 기억에 총 2회 정도 올리고, 대선 끝나고 선가, 한참 뒤에 의도한거 아니다, 몰랐다... 라고 소속사와 본인이 해명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카리나 아버지가 직업군인인거 같기에, 뭐 좀 영향 받았는가 보다 싶더라구요
우리나라는 본인당 아니면 너무 공격하는것 같아요
다 존중해 줍니다.
민주당 지지했다고 조롱당하는 우리쪽 연예인들 보면 가슴 아프더라고요
국힘이 보수 정당이 아니니까 그런거잖아요
선생님이 생각하고 정의하는 ‘보수’가 무엇입니까?
여러가지 이유로 보수를 지지하는거 존중해주는게 우리 지지 연예인들 지키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옷한번 잘못 입었다고 욕먹는게 정상인지?
보수를 지지하는건 존중하지만, 내란과 극우를 지지하는건 아니죠.
그들은 법치주의,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세력일뿐입니다
뭐 본인의 정치성행은 존중해주는게 맞죠
책임도 본인이 가지고 가는거죠
성향이 맞으면 더 좋아하고
아니면 말던지 개개인이 판단하면 되죠.
성향이 없으면 없다고 하고...
다만 성향밝히고 팬이 나같다면 그것도 자기가 감수해야죠.
카리나한소희 뭐 이쁜 애들이네 하고 전 이쯤에서 그만이네요.
본인 성향을 밝히지 않았죠.
당당히 지지하면 되죠.
기사에도 나오지만 지금은 취소한 상태이구요.
말씀대로 본인이 감수하면 됩니다.
제글도 굳이라고 한거구요.
ㅋㅋㅋ인용도 망언인가요?
이정도 내용이면 좋아요 누를수 있죠.
이런거 보면 sns는 안하는게 답이네요.
누를수 있죠.
하지만 굳이?
말씀하신대로 안하는게 나을듯 합니다.
적어도 한소희씩는 sns로 비호감만 쌓이는 듯 합니다.
단순 실수인지 결국 진실은 모르겠지만 만약 4찍이라면 2찍만큼 혐오스럽네요 밝히는게 자유이듯 그런 판단력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것도 자유겠죠
아무런 감정적 금전적 낭비 없이 빠르게 거를 수 있으니까요
팬층이 뭉텅뭉텅 썰려나가도 개의치 않는다.
내 신념은 굳건하다 돈에 무관하다 이런 의지 아닐까요?
자체를 인지하지 못하는거 아닐까요
제가 1찍2찍 구분지어 말했나요?
낙인찍는 행위 자체에 대한 비판인데 포인트를 잘못 잡으신것같네요
굳이 논란거리를 만들 필요있냐라는 글에 찌질까지 나오네요.
영포티까지 나오는거보니 긁히긴하나보네요.
영포티의 전형적인 분한테 했으니..
그러려니 합니다.
남자가 준석빠라고 해도 입만살고 찌질해보이는데 여자가?
차라리 국힘지지자라면 모종교 지역문제에 묻어갈수라도 있죠.
시끄러임마를 정치인이랍시고 지지하는건....사람보는눈이 그정도라는거죠.
제가 글 쓸때마다 적는 부분인데요.
좋아하는 그곳, 그 사이트에서 글 적으세요.
왜 여기서 긁히고 그러시는지..
그쪽 영포티는 오늘도 한건 하셨던데..
전 영포티 아니고 그냥 포티라..ㅎㅎ
글 적으신 것처럼 생산적인 삶은 사시길..
마치 이대남준천지는 안하는 것처럼 말하는게 넘 웃기네요 ㅎㅎㅎㅎ
아 그게 이준석이 까이는 이유인가요? ㅋㅋㅋㅋㅋ
판단은 대중의 몫이고..
그런것이라면 더 안타깝네요.
이런 논란말고 잘 됐으면 했던 배우이기도 했는데
일반적이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