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개발한당 ·자전거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노젓는당 ·나스당 ·디아블로당 ·이륜차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AI그림당 ·육아당 ·3D메이킹 ·냐옹이당 ·AI당 ·요리한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개판이당 ·덕질한당 ·꼬들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e북본당 ·찰칵찍당 ·야구당 ·물고기당 ·키보드당 ·X세대당 ·ADHD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클다방 ·콘솔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임시소모임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한소희씨도 굳이 왜 논란거리를.. 73

5
2025-10-07 15:16:11 211.♡.99.46
그냥그냥!!

https://m.news.nate.com/view/20251007n05848?mid=e01


카리나도 그렇고..

왜 굳이 논란거리를 만드는지?

셀럽(?) 여성들이 지지하기엔 멀리있는 정치인이 아닌가요?

제 생각일뿐인가?

제 상식에선 이해가 안가네요.

그냥그냥!!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73]
우리애는물어
IP 121.♡.21.118
10-07 2025-10-07 15:17:44
·
인증해주면 요즘은 고맙습니다
Twinkle
IP 49.♡.194.239
10-07 2025-10-07 15:18:15
·
늘 리스크를 사서 만드는지 안타깝네요
별자리물고기
IP 182.♡.79.115
10-07 2025-10-07 15:22:50
·
논란거리가 아니라
"인증"인 거 같습니다.
BlueX
IP 49.♡.196.176
10-07 2025-10-07 15:27:49
·
그 귀하다는 여자 일... 아 아닙니다.
닉네임은농부
IP 61.♡.240.104
10-07 2025-10-07 15:28:21
·
sns 관리자가 한걸지도요
샤아
IP 219.♡.151.231
10-07 2025-10-07 15:30:13
·
카리나는 뭐예용?
축꾸공
IP 211.♡.23.240
10-07 2025-10-07 15:49:08
·
@샤아님
대선 투표 앞두고 빨간잠바 숫자2 인증한거요
밴뎅
IP 14.♡.8.104
10-07 2025-10-07 15:50:13
·
@샤아님
지난 대선 기간에 국힘 빨강 2찍 의도하는 SNS 게시, 꽤나 주목 받는 상황에서 또 이어서 유사 사진 게시, 아마 기억에 총 2회 정도 올리고, 대선 끝나고 선가, 한참 뒤에 의도한거 아니다, 몰랐다... 라고 소속사와 본인이 해명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카리나 아버지가 직업군인인거 같기에, 뭐 좀 영향 받았는가 보다 싶더라구요
샤일록76
IP 223.♡.46.86
10-07 2025-10-07 15:36:07
·
정치 성향은 존중해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우리나라는 본인당 아니면 너무 공격하는것 같아요
사과는apple
IP 118.♡.20.167
10-07 2025-10-07 15:37:16
·
@샤일록76님
축꾸공
IP 211.♡.23.240
10-07 2025-10-07 15:49:34
·
@샤일록76님
다 존중해 줍니다.
스티브웍스
IP 140.♡.29.1
10-07 2025-10-07 16:12:27
·
@샤일록76님 매국내란당은 솔직히 취향의 영역은 아니죠.
샤일록76
IP 223.♡.74.225
10-07 2025-10-07 17:48:32
·
@스티브웍스님 내란을 옹호하는건 문제가 있지만 보수당 지지한다고 조롱하는건 좀 웃긴것 같기는 합니다
민주당 지지했다고 조롱당하는 우리쪽 연예인들 보면 가슴 아프더라고요
쩡이가 귀여워
IP 118.♡.7.223
10-07 2025-10-07 18:26:40
·
@샤일록76님
pillll
IP 14.♡.67.49
10-07 2025-10-07 19:47:55
·
@샤일록76님

국힘이 보수 정당이 아니니까 그런거잖아요

선생님이 생각하고 정의하는 ‘보수’가 무엇입니까?
MarkyMark
IP 118.♡.7.150
10-07 2025-10-07 20:47:46
·
@샤일록76님 내란 지지 내지 이준석 지지는 상식/비상식 영역입니다. 차라리 당 지지하면 이정도도 안가겠죠? 아, 그리고 이런식의 정치성향 사냥은 일벰코들이 공론장 오염시키면서 온갖 사람같지않은 조롱 하면서 정치 혐오 부추기며 생긴 현상이였죠... 이게 마치 우리나라 전체 현상이라고 치부하시면 일베가 원하는 "이당이나 저당 똑같다" 프레임 맘들어 주는거랑 똑같습니다...
남산깎는노인
IP 219.♡.47.161
10-07 2025-10-07 21:27:16 / 수정일: 2025-10-07 21:27:35
·
@샤일록76님 내란세략을 존중해준다는 건 대체 얼마나 상상할 수 없이 엉망인 삶을 살아야 가능한건가요?
샤일록76
IP 223.♡.74.225
10-07 2025-10-07 22:33:42
·
@남산깎는노인님 내란은 옹호하는건 잘못 되었다고 분명히 말씀드렸고
여러가지 이유로 보수를 지지하는거 존중해주는게 우리 지지 연예인들 지키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옷한번 잘못 입었다고 욕먹는게 정상인지?
샤일록76
IP 223.♡.74.225
10-07 2025-10-07 22:38:47
·
@pillll님 그럼 민주당은 진보정당인가요?
blumi
IP 222.♡.86.122
10-07 2025-10-07 23:16:42 / 수정일: 2025-10-07 23:17:14
·
@샤일록76님

보수를 지지하는건 존중하지만, 내란과 극우를 지지하는건 아니죠.
그들은 법치주의,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세력일뿐입니다
앙투시푸
IP 172.♡.94.32
10-08 2025-10-08 02:48:07
·
@샤일록76님 굳이 군사 쿠데타를 존중해야할까요?
샤일록76
IP 114.♡.157.39
10-08 2025-10-08 07:05:57
·
@앙투시푸님 글을 안 읽고 댓글 다시는군요
곰돌이1호
IP 118.♡.4.118
10-07 2025-10-07 15:38:12
·
티를 안내면 죽는 병이라도 있나봐요.
뭐 본인의 정치성행은 존중해주는게 맞죠
책임도 본인이 가지고 가는거죠
사과는apple
IP 118.♡.20.167
10-07 2025-10-07 15:38:59
·
@곰돌이1호님 내란 확정상황에서 뭔 존중입니까? 이런 안일한 마음때문에 계엄이 일어난겁니다 아닌건 확실히 쳐내야해요
곰돌이1호
IP 118.♡.4.118
10-07 2025-10-07 15:40:58 / 수정일: 2025-10-07 15:42:26
·
@플리키님 왜 오바하세요. 그 책임도 가져가라는 글은 안보이세요? 2찍 했다고 다 사형이라도 하시게요? 뭘 지지하건 그건 본인 마음이죠. 그걸 강제할 방법이 있나요? 저도 2찍 혐오 합니다만 말도 안통하는 인간들을 강제로 바꿀 방법은 모르는데요. 현실적인 선은 지키세요 같은편한테 시비걸지 마시고요
반지하제왕
IP 106.♡.71.82
10-07 2025-10-07 16:09:41
·
거르면 되죠
그냥바람
IP 175.♡.48.197
10-07 2025-10-07 16:10:15
·
감사하죠.
삭제 되었습니다.
제발좀!!!
IP 59.♡.253.74
10-07 2025-10-07 16:54:51 / 수정일: 2025-10-07 16:55:33
·
극우당들(내란당과 개고기당)이 혐오와 갈라치기로 국민들 분열시키고 있으니 지지가 맞다면 그런 사람들을 최고위와 선출직에 못 나가게 해주세요.
redtear
IP 121.♡.200.94
10-07 2025-10-07 17:10:00
·
소신을 굳이 비난할 필요 있겠습니까?
ENYA
IP 211.♡.243.169
10-07 2025-10-07 17:13:33
·
@redtear님 2찍들과 펨코남들의 소신은 왜 비난하는데요?
y123
IP 211.♡.150.114
10-08 2025-10-08 03:37:27
·
@redtear님 그 소신이 남에게 피해주는거라면.. 어찌해야 할까요?
redtear
IP 121.♡.200.94
10-08 2025-10-08 13:24:50
·
@ENYA님 그들이 자기네 커뮤니티에서 노는 것을 누가 뭐라고 합니까? 연예인이 SNS에 성향을 드러내는 행동이 욕먹을 짓인가요? 연예인도 시민이고 자기 생각을 표현할 권리는 있는것이죠. 그게 우리편이든 아니든 간에요. 그에 따른 손해는 본인이 감당하면 되는데, 굳이 여기서 지탄할 이유가 있나 싶습니다. 뭐 박제정도는 할 수 있겠죠.
redtear
IP 121.♡.200.94
10-08 2025-10-08 13:26:13
·
@y123님 SNS에 좋아요 누른것으로 누가 무슨 피해를 준단 말입니까. 성향이 다른 팬들이 떨어져 나가는 피해를 본인이 얻을 수는 있겠지만요.
y123
IP 116.♡.252.145
10-08 2025-10-08 13:30:13
·
@redtear님 그 소신이 계엄 내란에 표로가면 피해주는겁니다
redtear
IP 121.♡.200.94
10-08 2025-10-08 14:00:13
·
@y123님 연예인 공격한다고 그 연예인의 생각을 바꾸지 못합니다. 연예인들이 정치 표현 못하게 한다고 2찍할 사람들이 1찍 하는거 아니구요. 세상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y123
IP 116.♡.252.145
10-08 2025-10-08 14:26:33
·
@redtear님 네, 통제되니 통제해야 한다고 하진 않았어요. 잘못된 소신을 비난할 수는 있는거고요. 연예인이야 팬심을 먹고 사니 비난이 커지면 스스로 자제할 수는 있겠군요
발롱드로
IP 175.♡.173.182
10-07 2025-10-07 17:12:56
·
2찍여신은 힘드니 4찍여신이라도 되고팠나봐요
데니스라
IP 27.♡.121.180
10-07 2025-10-07 17:19:12
·
개인적으로는 연예인도 자기정치성향을 밝혀도 된다고 봅니다.
성향이 맞으면 더 좋아하고
아니면 말던지 개개인이 판단하면 되죠.
성향이 없으면 없다고 하고...

다만 성향밝히고 팬이 나같다면 그것도 자기가 감수해야죠.
카리나한소희 뭐 이쁜 애들이네 하고 전 이쯤에서 그만이네요.
그냥그냥!!
IP 211.♡.99.46
10-07 2025-10-07 18:55:08
·
@데니스라님
본인 성향을 밝히지 않았죠.
당당히 지지하면 되죠.
기사에도 나오지만 지금은 취소한 상태이구요.
말씀대로 본인이 감수하면 됩니다.
제글도 굳이라고 한거구요.
바람과이룸
IP 124.♡.12.189
10-07 2025-10-07 17:46:00
·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아니라면 어느 당을 찍어도 상관없고 그냥 그런가보다 합니다. 그들에게도 정치인에 대한 선호는 있을테니까요. 근데 여성에 대한 망언을 한 이씨는...좀
살자구
IP 39.♡.28.67
10-08 2025-10-08 03:37:57
·
@바람과이룸님
ㅋㅋㅋ인용도 망언인가요?
바람과이룸
IP 124.♡.12.189
10-09 2025-10-09 01:10:26
·
@살자구님 인용이라고요? 누가 그런 소리 했을까요? 이씨 입에서 만든 말임을 애써 모른척 하는군요. 믿는대로 믿고 사니 편하겠네요
SaveMyanmar
IP 121.♡.23.165
10-07 2025-10-07 17:59:57 / 수정일: 2025-10-07 18:00:08
·
카리나 2찍 인증이후부터 종종 마시던 팹시제로라임 싹 끊었습니다ㅎㅎ 인증해주면 좋죠 뭐~
원료약품및
IP 119.♡.29.62
10-07 2025-10-07 18:13:45
·
인터넷에서 떠도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를 근거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일에는 인생을 걸지 마시기 바란다”며 “그런 행동은 결국 자신을 파괴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정도 내용이면 좋아요 누를수 있죠.
이런거 보면 sns는 안하는게 답이네요.
그냥그냥!!
IP 211.♡.99.46
10-07 2025-10-07 18:53:24
·
@원료약품및님
누를수 있죠.
하지만 굳이?
말씀하신대로 안하는게 나을듯 합니다.
적어도 한소희씩는 sns로 비호감만 쌓이는 듯 합니다.
김베른
IP 220.♡.221.47
10-07 2025-10-07 19:37:55
·
@원료약품및님 누가 말하지가 중요하죠. 굥이나 국짐 애들이 공정과 상식 운운하면 얼마나 역겹고 같잖습니까.
조르바1895
IP 114.♡.116.29
10-07 2025-10-07 18:48:28 / 수정일: 2025-10-07 18:49:40
·
밝히든 말든 상관은 없어요

단순 실수인지 결국 진실은 모르겠지만 만약 4찍이라면 2찍만큼 혐오스럽네요 밝히는게 자유이듯 그런 판단력을 한심하게 바라보는 것도 자유겠죠
actanonverba
IP 211.♡.188.170
10-07 2025-10-07 19:28:52
·
저는 연예인이 2/4찍 인증해주면 너무 고맙네요

아무런 감정적 금전적 낭비 없이 빠르게 거를 수 있으니까요
야채튀김
IP 110.♡.165.254
10-07 2025-10-07 20:04:33 / 수정일: 2025-10-07 20:07:11
·
말씀처럼 밝힌 연예분들 굳이 논란거리만든 분들이 맞죠 이해하지 마셔요
imcrypto
IP 175.♡.198.208
10-07 2025-10-07 20:11:37
·
연예계 자체가 저쪽 애들이 너무 많습니다. 아닌 척 하고 숨기려 하지만 무의식 중에 드러나는 거죠.
반찬투정
IP 112.♡.233.3
10-07 2025-10-07 20:52:02
·
신념문제 같네요.
팬층이 뭉텅뭉텅 썰려나가도 개의치 않는다.
내 신념은 굳건하다 돈에 무관하다 이런 의지 아닐까요?
그란데
IP 211.♡.165.55
10-07 2025-10-07 21:33:37
·
논란이 될 사안인가?
자체를 인지하지 못하는거 아닐까요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미사카미사카
IP 1.♡.68.172
10-07 2025-10-07 21:50:37
·
@후니맘마미아님 2찍이들이 연예인 정치 성향 가지고 끈질기게 괴롭히는거는 안보이죠?
커피포트
IP 115.♡.186.172
10-07 2025-10-07 22:33:01 / 수정일: 2025-10-07 23:00:04
·
@미사카미사카님
제가 1찍2찍 구분지어 말했나요?
낙인찍는 행위 자체에 대한 비판인데 포인트를 잘못 잡으신것같네요
모아레스
IP 124.♡.66.173
10-07 2025-10-07 22:46:32
·
「@후니맘마미아*blu
그냥그냥!!
IP 211.♡.99.46
10-07 2025-10-07 23:11:41
·
@후니맘마미아님
굳이 논란거리를 만들 필요있냐라는 글에 찌질까지 나오네요.
영포티까지 나오는거보니 긁히긴하나보네요.
영포티의 전형적인 분한테 했으니..
그러려니 합니다.
사유
-
일시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blumi
IP 222.♡.86.122
10-07 2025-10-07 23:26:02 / 수정일: 2025-10-07 23:27:06
·
@후니맘마미아님

남자가 준석빠라고 해도 입만살고 찌질해보이는데 여자가?
차라리 국힘지지자라면 모종교 지역문제에 묻어갈수라도 있죠.
시끄러임마를 정치인이랍시고 지지하는건....사람보는눈이 그정도라는거죠.
그냥그냥!!
IP 211.♡.99.46
10-07 2025-10-07 23:30:45
·
@후니맘마미아님
제가 글 쓸때마다 적는 부분인데요.
좋아하는 그곳, 그 사이트에서 글 적으세요.
왜 여기서 긁히고 그러시는지..
그쪽 영포티는 오늘도 한건 하셨던데..
전 영포티 아니고 그냥 포티라..ㅎㅎ
글 적으신 것처럼 생산적인 삶은 사시길..
actanonverba
IP 222.♡.168.26
10-08 2025-10-08 00:59:33 / 수정일: 2025-10-08 01:08:50
·
@후니맘마미아님 영포티 까이는 이유 ㅋㅋ

마치 이대남준천지는 안하는 것처럼 말하는게 넘 웃기네요 ㅎㅎㅎㅎ

아 그게 이준석이 까이는 이유인가요? ㅋㅋ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umorukia
IP 218.♡.125.36
10-07 2025-10-07 21:50:32
·
좀 깨긴 하네요 ㅋ
고구마만쥬
IP 183.♡.116.7
10-07 2025-10-07 22:17:36
·
밝혀주면 고맙죠 ㅎㅎ
Bin
IP 39.♡.69.237
10-07 2025-10-07 22:29:22
·
ㄱㅈ이죠
모아레스
IP 124.♡.66.173
10-07 2025-10-07 22:47:12
·
신은 공평한듯…yo
두창박멸
IP 61.♡.174.139
10-07 2025-10-07 22:48:41
·
국힘지지면 그냥 그렇구나 하겠는데 이준석 지지라면 더 뜬금없긴 하네요. 젊은 여자들이 가장 싫어할텐데 ㅎㅎ
blumi
IP 222.♡.86.122
10-07 2025-10-07 23:18:50 / 수정일: 2025-10-07 23:19:13
·
그냥 관종으로 보입니다. 늘 어리석은 행보를 하네요.
모따
IP 124.♡.223.26
10-07 2025-10-07 23:37:11
·
논란이 한둘이 아니라 예전부터 믿거합니다
chatGPT
IP 211.♡.250.231
10-07 2025-10-07 23:56:06
·
누굴 지지하든 자유니까요. 알려줘서 감사합니다.
클까성
IP 58.♡.250.115
10-08 2025-10-08 00:59:17
·
1찍 2찍 4찍 정치 성향 드러내주면 더 좋습니다.
판단은 대중의 몫이고..
뚜용
IP 115.♡.30.125
10-08 2025-10-08 01:28:18
·
뭘 알아서 그런거 같진 않아요
그냥그냥!!
IP 211.♡.99.46
10-08 2025-10-08 01:36:37
·
@뚜용님
그런것이라면 더 안타깝네요.
이런 논란말고 잘 됐으면 했던 배우이기도 했는데
뚜용
IP 115.♡.30.125
10-08 2025-10-08 01:40:48
·
@그냥그냥!!님 그간의 행보를 보면 괴이한 행적이 꽤 있어요. 액터니까 예술하는 사람이니까 하고 넘어갔지만 글쎄요...
일반적이진 않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