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국 수출품 컵라면이 건더기가 일본게 너무 많이서
국내 역차별인가 그랬는데
일본은 법으로 컵라면에 8%이상 건더기가 있어야 한다고 강제 해 둔거라네요
한국은 그런법이 아예 없어서 건더기가 부실한거구요
일본도 봉지라면엔 또 건더기 관련 법이 없어서 부실한게 많다고 하고
건더기 비율 강제하는거는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전 한국 수출품 컵라면이 건더기가 일본게 너무 많이서
국내 역차별인가 그랬는데
일본은 법으로 컵라면에 8%이상 건더기가 있어야 한다고 강제 해 둔거라네요
한국은 그런법이 아예 없어서 건더기가 부실한거구요
일본도 봉지라면엔 또 건더기 관련 법이 없어서 부실한게 많다고 하고
건더기 비율 강제하는거는 국내 도입이 시급합니다
미리 당뇨인 처럼 살자 '소식, 저탄, 거꾸로식사, 슬로우러닝, 철봉매달리기 60초, 기마자세 60초, 아침기상 후 제자리 점핑 50회'
우리나라에서도 건더기 더 넣고 가격 올려도 된다고 하면 라면 회사들은 좋아할 거 같아요
봉지라면은 안한걸까요ㅡㅡ?
컵라면은 그냥 그대로 먹는것
봉지라면은 먹는 사람이 추가재료 넣어서 먹는것
뭐 그런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