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리온님 러브버그를 잡는다고 살충제를 쓰면, 그걸 다시 먹는 참새죽어서 그렇죠. 그냥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거 같습니다.
OLIVER
IP 39.♡.212.216
07-04
2025-07-04 09:56:47
·
@패스리온님 러브버그만 골라서 죽이는 살충제도 없을 뿐더러 러브버그 유전체상에 기존 살충제에 저항성이 있어서 효과도 덜한데 비용은 제일 비싸답니다. 지난번에 대벌레 잡겠다고 살포한 살충제 때문에 러브버그 천적들도 같이 죽어서 러브버그가 창궐하는데 도움이 됐다는 주장도 있을 정도로 화학적인 방역은 오히려 생태계 악순환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대신 얘네들이 물에 약해서 물을 뿌리는 식으로 퇴치작업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jperf7
IP 165.♡.100.61
07-04
2025-07-04 08:27:53
·
참새야말로 익새입니다 쪼끄만게 목소리도 이쁘고 .... 늦잠자는 사람도 깨우고... 벌레도먹고...
냐뤼
IP 211.♡.91.244
07-04
2025-07-04 09:28:39
·
아이셔일텐데 ㅋㅋㅋ
NPV
IP 211.♡.188.96
07-04
2025-07-04 09:42:46
·
@냐뤼님
우리도 귤 잘 까먹지 않습니까. 별미라고 생각할듯 합니다
궁궁
IP 118.♡.15.155
07-04
2025-07-04 09:56:19
·
비슷한 사례가 황소 개구리일껍니다. 외래종으로 포식자가 없어 개체 수가 늘어나다가 무슨 어류가 황소개구리를 먹기 시작하면서 개체수가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ㅎ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러브버그 창궐지인 북한산, 계양산 모두 캣맘, 길고양이가 바글바글한 곳이기도 하죠 🤔
하긴 요새 접근성 좋고 사람 좀 간다는 산 치고 안 그런 산 찾기가 더 힘들긴 합니다만..
오세훈은 러브버그 좋아하는 듯.. 방역도 안하고. 익충이라는 입장인거 같던데..
러브버그를 잡는다고 살충제를 쓰면, 그걸 다시 먹는 참새죽어서 그렇죠.
그냥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거 같습니다.
지난번에 대벌레 잡겠다고 살포한 살충제 때문에 러브버그 천적들도 같이 죽어서 러브버그가 창궐하는데 도움이 됐다는 주장도 있을 정도로 화학적인 방역은 오히려 생태계 악순환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대신 얘네들이 물에 약해서 물을 뿌리는 식으로 퇴치작업을 하고있다고 하네요.
우리도 귤 잘 까먹지 않습니까.
별미라고 생각할듯 합니다
외래종으로 포식자가 없어 개체 수가 늘어나다가
무슨 어류가 황소개구리를 먹기 시작하면서 개체수가 줄었다고 하더라구요. ㅎ